카운터케이스 끝까지(100렙)까지 키우면 장비주던데 서윤이랑 힐데같은애들 해야함?

걔들한테 끼는게 아니라 각성캐가 있어서 노각성 애들 100찍고 전용장비 받으면 각성서윤 각성힐데한테 줄 수 있냐는 거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