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카운터케이스 다 깨야함?? 제로펩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50 작성일 2021-04-01 17:42:43 https://arca.live/b/counterside/23788166 카운터케이스 끝까지(100렙)까지 키우면 장비주던데 서윤이랑 힐데같은애들 해야함?걔들한테 끼는게 아니라 각성캐가 있어서 노각성 애들 100찍고 전용장비 받으면 각성서윤 각성힐데한테 줄 수 있냐는 거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김빠진스프라이트 2021-04-01 17:43:05 ㄴㄴ 펼쳐보기▼ ㅇㅇ 2021-04-01 17:43:08 각성은 다른캐릭이라 못줌 펼쳐보기▼ ㅇㅇ 2021-04-01 17:43:11 무조건 전용임. 펼쳐보기▼ 구관조리병 2021-04-01 17:43:11 못줌 펼쳐보기▼ 제로펩시 2021-04-01 17:43:43 ㄱㅅ 쭉 안키워야 게땅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뉴비 게임하다가 끄고 정보글 읽는데 [3] 쿠션감 2021.04.01 96 0 카케같은게 만들기 어려운 편인가? [1] 버찌샤베트 2021.04.01 63 0 이프 4코가 정가인듯 [2] 찬밥 2021.04.01 59 0 이번 스토리 ㅋㅋㅋㅋㅋ [1] ㅇㅇ 2021.04.01 72 0 캐릭 움짤같은거 모아둔건 없나? [2] 준성쟝 2021.04.01 65 0 새벽에 그냥 갬성올라와서 튜바풀매수했다 [10] 고망호 2021.04.01 98 0 만악의 근원 -건- [1] ㅇㅇ 2021.04.01 49 0 이번격전상점홍어함 [16] 찌리찌리 2021.04.01 151 -2 모든캐릭 다 110찍을때까지 [4] 이겜망 2021.04.01 111 0 뭐냐 이거 [6] 타다노 2021.04.01 119 0 좆픽하다와서 카사육성 난이도 적당하다고 생각함 [11] 노땅 2021.04.01 134 0 불타고있으니깐 이따가 낮에 뭐라도 나오겠지? ㅇㅇ (116.38) 2021.04.01 66 0 얘는ㅋㅋ대체 왜 카운터케이스가 있는거냐 [5] 성냥팔이소녀 2021.04.01 131 -1 역류 너무 걱정할 필요 없음 [6] iBo 2021.04.01 103 0 건틀렛 담주부터 각힐 바로밴안되나? [4] ㅇㅇ 2021.04.01 115 0 애들아 잘자 [7] poing 2021.04.01 54 0 기밀 카케는 섭종전엔 나올까? [1] 몰리 2021.04.01 68 0 본인 셋바 20개로 전장 스충 띄워본 적 있음 [6] Onedaymore 2021.04.01 97 0 모마가 밸런스 ㄹㅇ 개판이었는데 [3] ㅇㅇ 2021.04.01 84 0 "건공들은 숫자를 좋아한다." - 어린 왕자 [5] 웨블리아일즈 2021.04.01 106 6 진짜 끔찍하네 ㅇㅇ 2021.04.01 64 0 공략 저장용)이벤트 어려움 1-3 오토3별 [4] 냉동망고 2021.04.01 333 2 건틀렛 건틀릿 출격 범위만 늘려주면 각힐 문제 해결됨 [4] ㅇㅇ (203.171) 2021.04.01 196 0 ✋질문 카운터케이스 다 깨야함?? [5] 제로펩시 2021.04.01 150 0 격전 3% 컷? [3] ㅇㅇ (220.84) 2021.04.01 114 0 세나식 밸패 안할려면 너프가 필요하기는 한데 [7] ㅇㅇ 2021.04.01 148 -1 이벤트상점에 데빌무기들 다 사야함? [10] 성냥팔이소녀 2021.04.01 183 0 근데지금 각힐은 노밴 리더5코로나오고 공익은7코임 [1] ㅇㅇ (175.207) 2021.04.01 126 0 생각해보니까 몸이 20대가 아닌거같음 [5] hver 2021.04.01 93 0 나 귱금한ㄱ0잇서 [6] poing 2021.04.01 74 0 다음 복각 시그마 안나오면 접음 [8] ㅇㅇ (59.3) 2021.04.01 94 0 카사 손익분기점 넘김? [1] ㅇㅇ 2021.04.01 68 0 이게 진짜 가챠겜이라서 너프못하는게 크다 [1] ㅇㅇ 2021.04.01 74 -1 슬슬 자야지 bean 2021.04.01 34 0 건틀렛 무지성 내가가보다는 서폿덱이 재밌지않누? ㅇㅇ (221.163) 2021.04.01 69 -1 우리 건에 너무 심취하지 않기로 해요 [2] 라라예거 2021.04.01 66 0 각힐이랑 공익이랑 둘 다 무섭다 버찌샤베트 2021.04.01 37 0 밸런스 문제는 불타는거 이해하는데 [1] ㅇㄷㄴ 2021.04.01 87 0 아 ㅋㅋ 보급소 채용권 4개 개꿀 ㅋㅋㅋ [3] BluSt0ne 2021.04.01 92 0 카붕이들은 챈질할ㄸ 에드블럭 킴? [8] 에프 2021.04.01 91 0 근데 건틀한정 너프는 전례가 있긴해 [4] 폴리네시아 2021.04.01 143 0 각힐 최대피해제한 5퍼가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오는데 설명좀 해주실분? [6] ㅇㅇ (116.38) 2021.04.01 122 0 각힐 각등이 이젠 뭐받는게 좋아? [6] ㅇㅇ (119.207) 2021.04.01 119 0 이제 화 풀고 잠이나 자 [3] 몰름보 2021.04.01 60 -1 와근데 벌써 4시초기화까지 20분남앗네 [4] poing 2021.04.01 6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01 17: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