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부정
"아하하.... 무슨 소리야? 이제 더 이상 내가 마망이 아니라니, 농담이지?"

2. 분노
"말도 안 돼! 내가 그 동안 얼마나 네 뒷바라지를 했는데!!! 아아아악!!! 그 젖탱이만 큰 년이 그리 좋았어???"

3. 협상
"그러지 말고, 응? 우리 옛날에 좋았잖아. 지금이라면 착유보테베플레이도 해줄 테니까.... 응? 자기야."

4. 우울
"하....하하하.....아하하하하....."
"......"

5. 수용
"그래도, 앞으로도 행복하시길....."
"사랑했어요, 관리자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