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미츠루 카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90
작성일
수정일
댓글
[4]
Eizen
제이크
poing
직무유기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와 공익 진짜 미친거 아님?
[4]
165
0
카사 하락중이야?
[2]
106
0
대체 어케 1주년이 57 58임?
[6]
120
0
카사 접는다
[11]
265
1
주딱 바뀐거임?
[1]
85
0
시발 진짜 건 리플레이 만들어야한다
62
0
근데 유저운지하는 속도가 진짜 웃기긴해
[5]
187
0
결국 이터니움 개선이니 종결장비 수급 개선이니 했지만
[1]
109
1
이게 다 개누 안떠서 그럼
41
0
건틀렛
지피감 45% 씹게이 지훈
[2]
158
0
건틀렛
겜 존나 접고 싶어지는데 ㅋㅋ
[1]
132
0
건틀렛
AI 반란 진압하고왔다
[2]
124
2
첨에 카이네 달렸다는 얘기를 믿을 수가 없었음
78
0
우리 틀떡밥 돌리죠
[2]
66
0
근데 업-밴 바로가는애들은 업주면안되는거아닌가..
[1]
59
0
또 단체우울증 도졌네 ㅋㅋ
[5]
163
0
모바일게임의 pvp는
59
1
이번 이벤트 의외의 버스기사...
[1]
116
0
커뮤 눈팅할거 아니야
70
0
게이들아 가지마라 이기야!!!!
67
0
??? : 누가 또 가슴이야기를 꺼내는거지? 누누히 말했지
[4]
109
2
이벤트 하드1-3이 끝임?
51
0
저 1주년 뉴비인데 57렙임
[5]
87
0
"미츠루 카이"
[4]
90
1
왜 갑자기 접지마라 챈이야
[6]
156
0
접는게 많을수밖에없지
88
0
내가 접어도 뉴비가들어오지않을까?
[11]
90
2
알렉스의 퇴물을 받아들이는 5단계
[5]
150
2
슈발리에는 어디다 쓰냐
[2]
97
0
1주년 뉴빈데 슬슬 본질을 알거같음
[8]
147
0
아니 이 핫타임이벤트 왜하는거야
[5]
134
0
솔직히 뉴비 건돌릴때 각성캐 나오면 손뗌
[2]
117
0
카사 재밌는데...
[2]
79
0
아직안늦음 지금이라도 개누뜨면 여론반전가능함
[1]
65
-1
✋질문
다음 패치는 뭘까
51
0
오늘 주술회전봤는데 재밌더라
[2]
82
0
미나토가 스나이퍼인 이유
[2]
104
-4
저거 광고 가은콘
[2]
66
0
개누 2분전ㅋㅋ
50
0
나 왜 병신이지
[1]
59
0
카사 나1락인이유
[1]
102
-1
세라펠도 이제 퇴물아님?
[2]
97
0
건말고 할게 없다니
[5]
90
0
가은콘 ㄹㅇ 복실복실해보이네
[5]
104
0
이 겜 힐데 말고 빨만한 여캐도 없잖아
[7]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