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추가 제대로된거 하나도못하고 여전히 건밖에없고
신캐추가나 졸라하고 스토리도 좆도진행안하잖아 접는게 이상할게없지 1주년뉴비도 다뒤졌고 에휴씨발
우리가 쌀축제하던게 익숙해서그러지 유저 졸라떨어진거맞음
컨텐츠추가 제대로된거 하나도못하고 여전히 건밖에없고
신캐추가나 졸라하고 스토리도 좆도진행안하잖아 접는게 이상할게없지 1주년뉴비도 다뒤졌고 에휴씨발
우리가 쌀축제하던게 익숙해서그러지 유저 졸라떨어진거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