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서브웨이.....대참사.... 노드왕 추천 2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78 작성일 2021-04-04 03:18:45 https://arca.live/b/counterside/23901046 내가.... 막 그런건 아니고...오늘 서브웨이 처음가본사람이...주문할줄몰라서...막...요래조래...뻘쯈하게 서있었음..... 추천! 2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ㅇㅇ 2021-04-04 03:19:01 울지마라 게이야 펼쳐보기▼ 로리아나 2021-04-04 03:19:05 로리아나 2021-04-04 03:19:25 나도 첨 갔을때 그랬어 기죽지마 펼쳐보기▼ 블루아카이브 2021-04-04 03:19: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엽노 펼쳐보기▼ 냉동삼겹최창식 2021-04-04 03:19:3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4 03:19:51 제이크 2021-04-04 03:20:28 나도 한번도 안가봄 펼쳐보기▼ 제이크 2021-04-04 03:20:34 앞으로도 갈 생각 없음ㅋㅋ 펼쳐보기▼ 네모네모 2021-04-04 03:20:51 샤프심도둑 2021-04-04 03:23:46 그거 자기가 먹을거 고정으로 외워 놓으면 대충 익숙해지더라 펼쳐보기▼ 쪼시0 2021-04-04 03:25:00 ㅇㅇ (183.101) 2021-04-04 03:29:05 삭제 수정 "내 친구 이야긴데..."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지금 킹으로 미나토 리벳없음 각유빈 못잡는데... [4] 요포포이 2021.04.04 126 0 건틀렛 나 8연승 했어! [2] Ergodic 2021.04.04 172 0 조울증챈 진짜 [2] 금지어다 2021.04.04 73 0 자고일어나니 장비셋바 공략이많이올라와있는데 poing 2021.04.04 87 1 건틀렛 각힐에 너무 시달렸음 눈물점 2021.04.04 48 0 서브웨이 그냥 뭐가 맛있어요 처음인데 하니깐 [4] ㅇㄷㄴ 2021.04.04 122 0 카사접음! [1] 블루아카이브 2021.04.04 73 0 나도 서브웨이 한번도 안가봤는데 [6] 제이크 2021.04.04 115 1 아 셋바 1억개만 쌓아놓고 카사하고싶다 [5] 군락 2021.04.04 114 0 카사도 19금 달면 안되냐?? [4] ㅇㅇ (211.105) 2021.04.04 149 0 ✋질문 스피릿 부옵에 뭐 줘야돼? [1] ㅇㅇ (211.248) 2021.04.04 126 0 셋바? 그거 홍어하면 되잖아ㅋㅋ [2] ㅇㅇ 2021.04.04 90 0 서브웨이 가본적이 없는데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4 98 0 ✋질문 솔메 중에 키울만한 애 추천 좀 [6] 욕안쓰고살기 2021.04.04 134 0 건틀렛 킹이 얼마나 개병신이냐면 [6] 버뮤다팀 2021.04.04 218 0 튜바 2번째 3별작 우찌함? [3] ㅇㅇ (59.17) 2021.04.04 83 0 카붕이들 뇌구조 방금 알아냄 [7] ㅇㄷㄴ 2021.04.04 120 0 건틀렛 1코 좆같은업 오늘로 끝나서 다행이다 [1] 왈랄랄루 2021.04.04 83 0 각유빈 좆사기캐련 [2] 예은 2021.04.04 93 0 샤오린이 살기만 하면 종내쎄긴하네 [8] 찬밥 2021.04.04 172 0 어이 협력전의 왕이다 [5] Patriot 2021.04.04 95 0 세라펠 궁쓸때 보호복 팔 묶인거 뜯어버리는데 얘 뭐임? [5] ㅇㅇ 2021.04.04 119 0 근데 겜오픈하고 신규 강습함 한개도 안나온거 암? [1] 물리법칙 2021.04.04 84 0 각서윤 미친새끼 넉백 사거리가 퀸보다 기네?? aganewbie 2021.04.04 99 0 서브웨이.....대참사.... [12] 노드왕 2021.04.04 178 2 카사 세계관이 2050년도인데 [4] 비질란테 2021.04.04 84 1 공속셋 쓸만한 솔저있음? [2] rx178 2021.04.04 130 0 공략 예시 비틱주의)념글에 장비셋팅 애기나와서 글씀 [7] 금지어다 2021.04.04 590 0 소신발언) 한정장비 개선 안하면 반년안에 망할듯 [2] 서현 2021.04.04 97 0 전당2까지밖에 못깼는데 3도 가능할까? [1] 대적자난코핀컴퍼니 2021.04.04 72 0 식목일이뭐임?? [2] 아무뮤 2021.04.04 75 0 간만에 힐데리아 먹음 [6] ㅇㄷㄴ 2021.04.04 90 0 아 셋바념글 이틀만 더빨리알았다면ㅋㅋ [3] 풍산개이브 2021.04.04 114 0 킹 지금 여러개 주는거 나중에 100이상 뚫을떄 쓰면됨? [2] 흑우냥이 2021.04.04 54 0 카미이즈미가 왜 좋은거임 [2] ㅇㅇ (59.6) 2021.04.04 92 0 건틀렛 패치 초기에는 각힐덱 ㅈ같고 어떻게 뜷나 했는데 [6] 지네사탕 2021.04.04 169 0 다음 신규함선은 특무함으로 나온다 [5] Koreanbural 2021.04.04 103 0 그럼 보급 튜바도 다 돌아? [12] ㅇㅇ (59.17) 2021.04.04 137 0 아 지구 망해가는데 식목일 중요하지 ㅇㅇ 2021.04.04 49 0 구관검 골디 뭐가 맞지 [3] 아메리고 2021.04.04 98 0 야누스는 신이다 병신짓안하는사람 2021.04.04 48 0 ?? [1] 베버 2021.04.04 64 0 이벤트 상점 다 바꿔먹었는데 계속 돌아? [1] 아너무무섭다 2021.04.04 66 0 솔메전 최지훈쓰면 타이탄 어느정도 커버되는데 물리법칙 2021.04.04 67 0 셋바 비틱 간다 ㅋㅋㅋ [3] Patriot 2021.04.04 107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04 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