념글 말이 틀린게 없는게 전장중 샤오린 전장처럼 효율좋은건 극으로 맞추면 확실히 성능 씹좋음 근데 가성비가 구림


왜냐면 돌려쓰기가 안됨 지금 내가 가은이에게 준게 스피릿에 부옵 지상이랑 스충챙긴거임 이정도면 잡스충셋에 좋은옵션과 전당 특유의 상성댐까지 챙겨줌 저건 원래 류드 주던거고


오픈할배인데  진짜 전장 몇개 메이즈 몇개박은 셋바와 튜바면 전당셋 여러개 만들었음 뉴비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최대한 적게 효율적인 운영을 원한다면 전당템 홍어를 노리자 진짜야 사실 고인물들도 메이즈 잡셋으로 제대로 못쓰는 경우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