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식목일 온타임 뭐노 ㅋ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06 작성일 2021-04-04 03:14:32 https://arca.live/b/counterside/23900892 2000이터인줄 알고 그럼 그렇지 하고 있었는데 옆에 1만 이터있었노 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블루아카이브 2021-04-04 03:15:32 ㅅ 2021-04-04 03:20:38 갑자기 주는게 서버 렉걸리는거 보상개념도 들어가있으려나 아니면 따로 더주려나 몰겠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겜오픈하고 신규 강습함 한개도 안나온거 암? [1] 물리법칙 2021.04.04 84 0 각서윤 미친새끼 넉백 사거리가 퀸보다 기네?? aganewbie 2021.04.04 98 0 서브웨이.....대참사.... [12] 노드왕 2021.04.04 178 2 카사 세계관이 2050년도인데 [4] 비질란테 2021.04.04 83 1 공속셋 쓸만한 솔저있음? [2] rx178 2021.04.04 129 0 공략 예시 비틱주의)념글에 장비셋팅 애기나와서 글씀 [7] 금지어다 2021.04.04 589 0 소신발언) 한정장비 개선 안하면 반년안에 망할듯 [2] 서현 2021.04.04 96 0 전당2까지밖에 못깼는데 3도 가능할까? [1] 대적자난코핀컴퍼니 2021.04.04 71 0 식목일이뭐임?? [2] 아무뮤 2021.04.04 75 0 간만에 힐데리아 먹음 [6] ㅇㄷㄴ 2021.04.04 90 0 아 셋바념글 이틀만 더빨리알았다면ㅋㅋ [3] 풍산개이브 2021.04.04 114 0 킹 지금 여러개 주는거 나중에 100이상 뚫을떄 쓰면됨? [2] 흑우냥이 2021.04.04 54 0 카미이즈미가 왜 좋은거임 [2] ㅇㅇ (59.6) 2021.04.04 92 0 건틀렛 패치 초기에는 각힐덱 ㅈ같고 어떻게 뜷나 했는데 [6] 지네사탕 2021.04.04 169 0 다음 신규함선은 특무함으로 나온다 [5] Koreanbural 2021.04.04 103 0 그럼 보급 튜바도 다 돌아? [12] ㅇㅇ (59.17) 2021.04.04 137 0 아 지구 망해가는데 식목일 중요하지 ㅇㅇ 2021.04.04 49 0 구관검 골디 뭐가 맞지 [3] 아메리고 2021.04.04 98 0 야누스는 신이다 병신짓안하는사람 2021.04.04 48 0 ?? [1] 베버 2021.04.04 64 0 이벤트 상점 다 바꿔먹었는데 계속 돌아? [1] 아너무무섭다 2021.04.04 66 0 솔메전 최지훈쓰면 타이탄 어느정도 커버되는데 물리법칙 2021.04.04 67 0 셋바 비틱 간다 ㅋㅋㅋ [3] Patriot 2021.04.04 107 1 식목일 온타임 뭐노 ㅋㅋㅋ [2] ㅇㅇ 2021.04.04 106 0 구 각성케릭 로테는 어떻게됨?? [4] ㅅ 2021.04.04 120 0 종신계약 아다땠다 [1] ㅇㅇ 2021.04.04 82 0 건틀렛 확실히 각힐 템차이 심하긴한가 [8] 14004 2021.04.04 174 0 내가 안티스트라이커나 안티디펜더 까지는 이해를 하려고해 [1] 대적자난코핀컴퍼니 2021.04.04 102 0 오 머야 식목일 온타임을 일요일에 공지 때리네 267720 2021.04.04 46 0 솔직히 셋바 홍어쳐본적 있다 비추눌러보셈 [3] 잉딩 2021.04.04 90 -8 명중 100인애가 회피100인애 때리면 100퍼 명중임? [4] 데미소다애플 2021.04.04 113 0 식목일 X [2] 비질란테 2021.04.04 112 0 몇연승중인거 안보이게 해주면 안되나 ㅇㅇ (218.146) 2021.04.04 58 0 근데 정당장비 셋바 아깝지아늠? [9] ㅇㅇ (59.17) 2021.04.04 125 0 튜바 없어서 ㅈ같은데 기밀작전 열어야되냐 [4] 아너무무섭다 2021.04.04 103 0 가은이도 벤 먹을수 있겠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04 93 0 건틀렛 나래가 오토솔져 존나 잘패긴하네 [2] ㅇㅇ 2021.04.04 141 1 어제 셋바 8번 돌리는데 진짜 정신나가는줄 [1] ㅇㅇ 2021.04.04 76 0 이게 다 성능충들이 붙어서 그렇다 [2] ㅇㅇ 2021.04.04 90 0 본인 셋바 레전드 [1] 대적자난코핀컴퍼니 2021.04.04 80 0 건틀렛 가은이 이번주가 저코 유닛이 많아서 그런건지 진짜 더럽게 쎔 [1] 초승달 2021.04.04 141 0 골디 스코프 체력 식객 민우 빼고 누구 씀? [10] 서현 2021.04.04 173 0 식목일은 온민족의 명절 [1] Cabala 2021.04.04 99 0 전문인력 충원 뭐 돌만한게 없는듯 [2] 군락 2021.04.04 110 0 ㄹㅇ 이유리는 안보이는데 가은은 많이보임 [2] 물리법칙 2021.04.04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04 03:1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