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치고는 근미래적인 요소가 너무 적은거 같지 않냐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카사 세계관이 2050년도인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3
작성일
댓글
[4]
블루아카이브
초승달
비질란테
비질란테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조울증챈 진짜
[2]
73
0
자고일어나니 장비셋바 공략이많이올라와있는데
87
1
건틀렛
각힐에 너무 시달렸음
48
0
서브웨이 그냥 뭐가 맛있어요 처음인데 하니깐
[4]
122
0
카사접음!
[1]
73
0
나도 서브웨이 한번도 안가봤는데
[6]
115
1
아 셋바 1억개만 쌓아놓고 카사하고싶다
[5]
114
0
카사도 19금 달면 안되냐??
[4]
149
0
✋질문
스피릿 부옵에 뭐 줘야돼?
[1]
126
0
셋바? 그거 홍어하면 되잖아ㅋㅋ
[2]
90
0
서브웨이 가본적이 없는데
[4]
98
0
✋질문
솔메 중에 키울만한 애 추천 좀
[6]
134
0
건틀렛
킹이 얼마나 개병신이냐면
[6]
218
0
튜바 2번째 3별작 우찌함?
[3]
83
0
카붕이들 뇌구조 방금 알아냄
[7]
120
0
건틀렛
1코 좆같은업 오늘로 끝나서 다행이다
[1]
83
0
각유빈 좆사기캐련
[2]
93
0
샤오린이 살기만 하면 종내쎄긴하네
[8]
172
0
어이 협력전의 왕이다
[5]
95
0
세라펠 궁쓸때 보호복 팔 묶인거 뜯어버리는데 얘 뭐임?
[5]
119
0
근데 겜오픈하고 신규 강습함 한개도 안나온거 암?
[1]
84
0
각서윤 미친새끼 넉백 사거리가 퀸보다 기네??
98
0
서브웨이.....대참사....
[12]
178
2
카사 세계관이 2050년도인데
[4]
83
1
공속셋 쓸만한 솔저있음?
[2]
129
0
공략
예시 비틱주의)념글에 장비셋팅 애기나와서 글씀
[7]
589
0
소신발언) 한정장비 개선 안하면 반년안에 망할듯
[2]
96
0
전당2까지밖에 못깼는데 3도 가능할까?
[1]
71
0
식목일이뭐임??
[2]
75
0
간만에 힐데리아 먹음
[6]
90
0
아 셋바념글 이틀만 더빨리알았다면ㅋㅋ
[3]
114
0
킹 지금 여러개 주는거 나중에 100이상 뚫을떄 쓰면됨?
[2]
54
0
카미이즈미가 왜 좋은거임
[2]
92
0
건틀렛
패치 초기에는 각힐덱 ㅈ같고 어떻게 뜷나 했는데
[6]
169
0
다음 신규함선은 특무함으로 나온다
[5]
103
0
그럼 보급 튜바도 다 돌아?
[12]
137
0
아 지구 망해가는데 식목일 중요하지
49
0
구관검 골디 뭐가 맞지
[3]
98
0
야누스는 신이다
48
0
??
[1]
64
0
이벤트 상점 다 바꿔먹었는데 계속 돌아?
[1]
66
0
솔메전 최지훈쓰면 타이탄 어느정도 커버되는데
67
0
셋바 비틱 간다 ㅋㅋㅋ
[3]
107
1
식목일 온타임 뭐노 ㅋㅋㅋ
[2]
107
0
구 각성케릭 로테는 어떻게됨??
[4]
12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