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물론 날먹위력만 보면 베로니카가 한수위인거같긴 한데
이년은 리더받고 2코인거까지 감안하면 말이안됨
류드서폿덱은 진짜 숨도못쉬고 20초만에 겜끝나는경우도 많고
힐데덱도 마찬가지로 Ai역이용하면 병신년 하는거없어서 존나 무력하게 만들수잇음
물론 상대가 대처법 알면 어케될지 모르긴하는데 그건그거고 날먹은 시발 존나말도안됨




물론 날먹위력만 보면 베로니카가 한수위인거같긴 한데
이년은 리더받고 2코인거까지 감안하면 말이안됨
류드서폿덱은 진짜 숨도못쉬고 20초만에 겜끝나는경우도 많고
힐데덱도 마찬가지로 Ai역이용하면 병신년 하는거없어서 존나 무력하게 만들수잇음
물론 상대가 대처법 알면 어케될지 모르긴하는데 그건그거고 날먹은 시발 존나말도안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