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두달차 접어드니 느끼는데

ㄹㅇ 돈이 있어도 구하질 못하는구나

첨에 왜 저거 가지고 싸우나했음

각성이나 하나 더 갖고 싶은데 이랬는데

장비는 최상위는 수급 자체가 힘들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