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용 재료로 만든거 아니잖아


누가 봐도 관상용인데 이거 유닛창에서 인구수 쳐먹는거 살짝 꼬움


쿼츠 3배 패키지 사서 순불 시리즈 풀매수 했는데


이거만 9개의 미니 시리즈고 이벤트 참여하면 10개가 넘어가


10유닛수 늘리는데 200쿼츠야


1만 쿼츠 넘게 써가면서 샀는데 저거 감당하려면 또 200쿼츠를 질러야해


트로피도 함선 오퍼처럼 따로 만들어 주면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