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메이플 이거 봄?
추천
3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49
작성일
댓글
[4]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로리아나
반갑노
화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좆망겜..
42
0
금연구역 담배 피는거
[9]
110
0
시발 건하느라 딴겜 아레나 하는거 까먹었네
[3]
63
0
지부 건물 리모델링 했더니 천만크레딧 증발함
[2]
82
0
이젠 카사 접을 때가 된 거 같다...
[9]
174
1
협력전/격전
올킬 가능한 컨소가 생각보다 진짜 몇 없네;;
[11]
254
0
아니 지금 대성공확률 80퍼가 넘는데 오늘 채용권 3개가 날아갔네
36
0
5지 오니까 슬슬 밀리네
[1]
37
0
십덕 서브겜 추천
[3]
181
0
제발 밀지마라
[13]
126
0
반갈죽
[11]
125
0
담주 0밴 함선 뭐가 댈려나
[7]
84
1
난 안이럴줄 알았는데
[3]
50
0
다이브 초기화 3달 <<< 솔직히 존나 김
[12]
116
3
분탕이 출소하면 발생하는 일
[3]
99
0
각유빈은 2밴이상 안됫스면조켓슴
[7]
100
0
건틀렛
오늘 씹게이한명 처리함
[8]
142
0
솔리키타티오 스킬봉인 실험해봤는데
[7]
122
2
건틀렛이 경쟁전같은거지?
[5]
50
0
십덕서브겜찾읍니다
[14]
151
0
아 건포 하나도 안뺐네 :(
[4]
84
0
건틀렛
서폿애들 아무나 밴되라
[1]
70
1
전략전 비중 높아지게 되면 진짜로 전략전 횟수 제한 없어지는 건지도 궁금함
39
0
메이플 이거 봄?
[4]
149
3
격공들 진짜 리트 존나 하나보네
[1]
93
0
메이플 밈 개웃기네 ㅋㅋ
[7]
736
3
아 문열라고!!!!!!!!!!!!!!!!!!!!!!!!!!!!!!!!!!!!!!!!!
[2]
71
0
건틀렛
이번주 그래도 나름 재밌었음
[4]
121
-2
협력전/격전
이번주도 5단계 낭낭하게 성공!
[4]
124
0
문...열...어...
[4]
58
0
각성 픽업은 하나씩만 하는거임?
[5]
76
0
나중에 개노 언급대로 전략전 비중이 높아지면, 전략전 횟수 제한 없어지는 거임?
[3]
61
0
생각해보니 다음주는 서폿덱 할거같다
[2]
70
2
건틀렛
뭐야 건 닫았네
[2]
58
1
접는다고 했다가 뇌절치고 복귀해도 되니깐
[50]
1754
48
✋질문
이수연으로 건쉽잡을수있슴?
[3]
81
0
아 어쩐지 찝찝하더라
[8]
83
2
건틀렛
카미타는데 이런덱만나면 ㄹㅇ 머리아프더라
[6]
123
-1
아 맞다
[1]
39
0
다음주 분탕 무서워서 쓰겠나
[3]
81
0
슬랜더가 얼마나 매력있는데
[4]
219
3
얘 왜캐 귀요움ㅋㅋ
[2]
71
0
이수연은 관남충 좋아하냐?
[5]
130
0
요즘 광고하는 호랑이치킨 먹어본놈 있냐
[5]
63
0
대행 다 자러갔나봄..
[4]
11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