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다이브 초기화 3달 <<< 솔직히 존나 김 욕안쓰고살기 추천 3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115 작성일 2021-04-11 13:10:1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1664 1달이 정상 아닌가? 추천! 3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야치 2021-04-11 13:10:22 ㄹㅇ 펼쳐보기▼ MushLemon 2021-04-11 13:10:36 ㅇㅈ 펼쳐보기▼ 노래학 2021-04-11 13:10:37 ㄹㅇ 펼쳐보기▼ 성유진 2021-04-11 13:10:37 ㄹㅇ 펼쳐보기▼ 냉동망고 2021-04-11 13:10:39 bean 2021-04-11 13:10:58 무명 2021-04-11 13:11:06 ㅋㅋ 보상이 너무 커서 1달로 하면 너무 짧지 않음? ㅋㅋ 펼쳐보기▼ 욕안쓰고살기 2021-04-11 13:11:30 보상 별로 크지도 않지 해봐야 이터랑 채용권 10개 함선재료랑 단테셋따리인데 펼쳐보기▼ 무명 2021-04-11 13:13:12 별로 안컷엇나? 왜 다이브 열릴때 마다 뭔가 풍족 햇엇음 ㅋㅋ 기분탓이엿나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3:11:16 45층도는거 존나귀찮은데 주기는 그대로 두고 보상 세배로 주셈 그냥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3:11:17 swratra 2021-04-11 13:13:09 념글 허수코어 자랑글 때문에 주기 길게 잡은 걸지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하림이가 솔저아저씨들한테 힐주는 법 [3] 적쿵 2021.04.11 98 1 역겨운만큼 내일저녁은 맛있는거 먹으러감 [8] 발렌치아가 2021.04.11 90 0 매카노 ㅇㅇ 2021.04.11 31 0 배고파서 후라이드 치킨 시킴 [1] 동화당 2021.04.11 33 0 내가 페도는아닌데 [6] 호에에엉 2021.04.11 88 -2 건틀렛 원래 이기고 건틀렛에서 욕하는건 모순임 [3] MushLemon 2021.04.11 83 2 아니시발ㅋㅋ 챈에서 20분남았다길레 건돌리러갔는데 잠김 빅젖사랑 2021.04.11 36 0 님들 연합상점에서 뭐 삼? [1] 보르챠 2021.04.11 79 0 솔저덱용 서포터좀 출시해줘 [3] 세브니스 2021.04.11 66 0 중견기업 패키지도 담주에 초기화되는거 맞나? [1] ㅇㅇ (14.58) 2021.04.11 84 0 좆망겜.. ㅇㅇ 2021.04.11 42 0 금연구역 담배 피는거 [9] 냉동망고 2021.04.11 110 0 시발 건하느라 딴겜 아레나 하는거 까먹었네 [3] 타다노 2021.04.11 63 0 지부 건물 리모델링 했더니 천만크레딧 증발함 [2] 림하양 2021.04.11 82 0 이젠 카사 접을 때가 된 거 같다... [9] 류드는아가야 2021.04.11 174 1 협력전/격전 올킬 가능한 컨소가 생각보다 진짜 몇 없네;; [11] DisplayPort 2021.04.11 254 0 아니 지금 대성공확률 80퍼가 넘는데 오늘 채용권 3개가 날아갔네 ㅇㅇ (121.131) 2021.04.11 36 0 5지 오니까 슬슬 밀리네 [1] ㅇㅇ (175.206) 2021.04.11 37 0 십덕 서브겜 추천 [3] 오새린 2021.04.11 181 0 제발 밀지마라 [13] ahffk 2021.04.11 126 0 반갈죽 [11] 폴리네시아 2021.04.11 125 0 담주 0밴 함선 뭐가 댈려나 [7] 심장발전소 2021.04.11 84 1 난 안이럴줄 알았는데 [3] 세브니스 2021.04.11 50 0 다이브 초기화 3달 <<< 솔직히 존나 김 [12] 욕안쓰고살기 2021.04.11 115 3 분탕이 출소하면 발생하는 일 [3] 라임맛고양이 2021.04.11 99 0 각유빈은 2밴이상 안됫스면조켓슴 [7] 홍삼 2021.04.11 100 0 건틀렛 오늘 씹게이한명 처리함 [8] MushLemon 2021.04.11 142 0 솔리키타티오 스킬봉인 실험해봤는데 [7] 뿌띠젤리 2021.04.11 121 2 건틀렛이 경쟁전같은거지? [5]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50 0 십덕서브겜찾읍니다 [14] ㅇㅇ 2021.04.11 151 0 아 건포 하나도 안뺐네 :( [4] 직무유기 2021.04.11 83 0 건틀렛 서폿애들 아무나 밴되라 [1] 야치 2021.04.11 70 1 전략전 비중 높아지게 되면 진짜로 전략전 횟수 제한 없어지는 건지도 궁금함 swratra 2021.04.11 39 0 메이플 이거 봄? [4] 냉동망고 2021.04.11 149 3 격공들 진짜 리트 존나 하나보네 [1] 왈랄랄루 2021.04.11 93 0 메이플 밈 개웃기네 ㅋㅋ [7] 유스티아나 2021.04.11 736 3 아 문열라고!!!!!!!!!!!!!!!!!!!!!!!!!!!!!!!!!!!!!!!!! [2] 뭐해야하냐 2021.04.11 71 0 건틀렛 이번주 그래도 나름 재밌었음 [4] 월탱배틀로얄아십니까정말꿀잼입니 2021.04.11 121 -2 협력전/격전 이번주도 5단계 낭낭하게 성공! [4] Ergodic 2021.04.11 124 0 문...열...어... [4] 에시온 2021.04.11 58 0 각성 픽업은 하나씩만 하는거임? [5] ㅇㅇ 2021.04.11 76 0 나중에 개노 언급대로 전략전 비중이 높아지면, 전략전 횟수 제한 없어지는 거임? [3] swratra 2021.04.11 61 0 생각해보니 다음주는 서폿덱 할거같다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70 2 건틀렛 뭐야 건 닫았네 [2] 세브니스 2021.04.11 58 1 접는다고 했다가 뇌절치고 복귀해도 되니깐 [50] 베버 2021.04.11 1754 48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3:1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