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스킬봉인 아이콘이 떠있는데도 게이지가 차던데?

이건 명백한 버그아님?


어느 툴팁에도 디버프 면역도 없고

아무것도 안써져있음.

좀 모네랑 존메이슨으로 클리어만이라도 할 수 있나 시험해봤는데

이건 명백한 버그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