얘 스킬봉인 아이콘이 떠있는데도 게이지가 차던데?
이건 명백한 버그아님?
어느 툴팁에도 디버프 면역도 없고
아무것도 안써져있음.
좀 모네랑 존메이슨으로 클리어만이라도 할 수 있나 시험해봤는데
이건 명백한 버그아닐까?
얘 스킬봉인 아이콘이 떠있는데도 게이지가 차던데?
이건 명백한 버그아님?
어느 툴팁에도 디버프 면역도 없고
아무것도 안써져있음.
좀 모네랑 존메이슨으로 클리어만이라도 할 수 있나 시험해봤는데
이건 명백한 버그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