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브운터더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5
작성일
댓글
[4]
ㅈㅇㅈㅎ
ㅇㅇ
스크류바
stax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카사말고 요즘 인생자체가 현타옴
[4]
88
0
건틀렛
아니 근데 야핀6은 이제 너프해도 되지 않을가??
[2]
112
6
✋질문
솔리키타티오 싫증나면 못깸?
[3]
81
0
이길 수 없으면 합류하라
[1]
45
1
메카닉 새끼들 힐 못받게 해야함
[2]
68
2
어차피 윗동네에선 홍어안쓸텐데 노벤좀
[1]
67
-2
메카가 왜 갑자기 ㅅ강해진거?
[5]
108
1
귀여운 뉴비가 레벨업 했는데 축하해주라
[10]
86
-2
아니야!
[9]
79
0
그냥 메카는 상대할만한데 코핀메카가 개씹이더라
[1]
99
0
ㄴ건포600이남았는데 10시가 지난 병신
28
0
격전 이거 클각이다 ㅋㅋㅋㅋㅋ
[3]
96
0
공략
tip)건틀렛에서 1티어덱 못쓸때 어떻게해야하는가?
[4]
752
2
타이탄 5코로 상향했었으면 어쩔뻔했어
[6]
110
-1
소신발언)메카는 에이함 아싸 외의 힐은 못받게 해야함
[9]
138
5
카챈 개인적으로 웃긴거
[5]
100
0
ㄹㅇ 어둠의 메카단 세력이 있는게 분명함
[5]
98
6
이번주 밴업꼴을 봐야겠지만 사람들 힘 많이빠졌더라
[4]
112
1
난 메카 욕할거임
[3]
121
10
생각할수록 솔저는 개사기가 맞다
[4]
102
7
각수연 출격기 속도감 쩔지 않음?
49
0
아 근데 진짜 당첨되면 어떡함?
[6]
121
1
건쉽이 이렇게 날아오를꺼라곤 생각이나 했나ㅋㅋㅋ
[6]
121
0
'브운터더이드'
[4]
105
0
격전 28퍼인데 더 안밀리겠지??
[1]
58
0
밴목록에따라서 역겨움수치 결정될듯
45
0
메카덱 존나 세던데
[14]
1256
39
각서윤 2밴 두렵다
[1]
65
1
타블렛 손터치 못끄는줄 알고 쓰고있었는데
[11]
102
0
단풍마을의 전설 269000장
[2]
80
2
아 밀지 말라고!!!!!!!!
[3]
74
0
고민좀해봤는데 기채권 그냥 각수연에 박아야겠음
[11]
115
0
고민이 있다
[3]
80
0
할게 없어 진짜
[5]
76
2
상연금태 러브소설쓰면 잡혀감?
[4]
57
3
이터개편은 어케됨?
[1]
40
0
아님말고 이거 만능인거같음
[3]
89
1
ㅋㅋㅋ 븅신
[4]
115
1
메카 글 있던거 지워졌네?
[6]
194
0
뉴비 격전27%...
[2]
82
0
건틀렛
솔직히 분탕 노밴이라도 하랍쉐복때문에 넣기 꺼려짐
[4]
131
0
6월 건포 통합이면 전략전 랭크전 합해서 850 얻을수 있다는 거임?
[1]
63
0
건틀렛
가은 공속보다 스충이 더좋은거같음
[2]
120
0
이거 안만드는거 아님 ?
[8]
109
0
연합버프 이거 시발 말이 안 됨
6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