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뭔놈의 깡통이 저래많이 나오나 코스트가 저게 되나??? 싶었는데
코핀6이 허벌라게 뽑아재끼던 양산형 타라스크더라고
저것들이 딜될만한건 다 대신 처맞고 가버리는 탓에 타이탄이 뒤지질 않아서
그대로 종전(강제) 당함 개씹 진짜ㅋㅋ
어이쿠!

처음에는 뭔놈의 깡통이 저래많이 나오나 코스트가 저게 되나??? 싶었는데
코핀6이 허벌라게 뽑아재끼던 양산형 타라스크더라고
저것들이 딜될만한건 다 대신 처맞고 가버리는 탓에 타이탄이 뒤지질 않아서
그대로 종전(강제) 당함 개씹 진짜ㅋㅋ
어이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