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쉽 단단한건 여전하고
거기에 이번 타이탄 버프는 종결템끼는 메카박이들에겐 더더욱 꿀인 패치였고
야누스 디펜더들 뎀감받아서 한물 갔어도 여전히 스커나 렌저입장에서는 아픈애고
이프리트 말할필요 없고 에스타크도 업주간에는 ㅈㄴ 짜증남
적어도 맞는말은 맞다고 하고 솔져랑 다른 소외취급 받는 다른애들도 잠차적으로 개선해야 한다고봄
물론 이 논란의 중심에는 코핀6라는 씹사기 시너지 땜에 그런것도 있음
건쉽 단단한건 여전하고
거기에 이번 타이탄 버프는 종결템끼는 메카박이들에겐 더더욱 꿀인 패치였고
야누스 디펜더들 뎀감받아서 한물 갔어도 여전히 스커나 렌저입장에서는 아픈애고
이프리트 말할필요 없고 에스타크도 업주간에는 ㅈㄴ 짜증남
적어도 맞는말은 맞다고 하고 솔져랑 다른 소외취급 받는 다른애들도 잠차적으로 개선해야 한다고봄
물론 이 논란의 중심에는 코핀6라는 씹사기 시너지 땜에 그런것도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