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패치로 솔저덱 핵심 유닛들 상향 받아서 떡상하고 스케빈저 소대도 완전 솔저용이라 솔저덱 존나 세졌는데 아직도 징징대네 ㅋㅋ
반년 전에는 그렇게 사기라고 욕먹던 나유빈도 솔저 형님들 밥이라서 잘 안 보이고 초반에 고평가 받던 육익 에이미도 결국 상향 받은 솔저한테 쳐맞다가 뒤지는 판국인데 아직도 징징대는 거 이해 안 감
특히 에디 피셔 상향 받고 버프 계수 올라가서 솔저덱 아버지 된 거 보고 눈물 났음
바야흐로 솔저덱의 시대다..
이번 패치로 솔저덱 핵심 유닛들 상향 받아서 떡상하고 스케빈저 소대도 완전 솔저용이라 솔저덱 존나 세졌는데 아직도 징징대네 ㅋㅋ
반년 전에는 그렇게 사기라고 욕먹던 나유빈도 솔저 형님들 밥이라서 잘 안 보이고 초반에 고평가 받던 육익 에이미도 결국 상향 받은 솔저한테 쳐맞다가 뒤지는 판국인데 아직도 징징대는 거 이해 안 감
특히 에디 피셔 상향 받고 버프 계수 올라가서 솔저덱 아버지 된 거 보고 눈물 났음
바야흐로 솔저덱의 시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