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킹업 받으면 볼만 하겠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50
작성일
댓글
[1]
산룡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시발 내일 서비스센터가야겠네
[4]
68
0
구인글은 어그로성있게 써야 많이보더라
[2]
78
0
카사 접는다
38
0
이제 타이탄벤되겠네
[2]
49
0
전솔협 집합하라
[2]
106
2
협력전/격전
오늘 협력전인가그거 해본결과
[2]
103
0
양심고백
[7]
102
0
미니스트라 인간시절도 신캐로 나올까
[9]
155
0
건 쉽
[12]
1108
27
힐딱이들 매커니즘 좀 바꿔줬음 좋겠음
[3]
64
0
퀸으로 딜 존나 박아도 스턴이 안걸리니까 현타오긴함
[2]
93
0
메카닉 쎈거 맞잖아
[1]
68
5
나도건쉽줘
[2]
69
0
흑발롱헤어 빅젖 캐릭 좀 더 내줘
[5]
232
0
모더레이터 발매기원 9일차
31
0
모든 불만을 잠재우는 방법
[1]
50
1
가은이한테 납치당해서 세뇌조교받고싶다
[3]
61
0
쿼츠 좀 많이 땡겨오는 패키지 없나
[1]
58
0
카사는 유저수는 적은데 챈은 상당히 활발함..
[12]
121
0
야 솔직히 솔저애들 징징대는 거 이해 안 가지 않냐?
[41]
1246
46
이수연 ㄹㅇ 틀딱같음
[2]
89
0
퀸 너무 세요
[2]
42
0
솔저가 가장 억울한거
[6]
83
0
킹업 받으면 볼만 하겠노
[1]
50
0
금태 너무 약해요 상향 필수
21
1
건이 닫히니까 건얘기나오네
[2]
48
0
메카유저로서 요즘은 -건-쉽 자주안씀
[7]
115
-4
카사에는 왜 카우보이 없음?
[6]
78
0
메카로 물타기들어가는거냐
[10]
113
2
순불 스킨 쥰내 비싸네 ㄹㅇ;
[1]
86
0
메카닉은 솔직히 코누스 빼고 밴 안먹잖아?
[7]
87
0
각성로테도 신규각성 나오는거 아니면 3주에 하나씩 돌아감?
32
0
공익 너무 약해요 상향필수
[3]
54
-7
메카덱 개좆같노
[1]
66
3
상연이 너무 쌔요 하향필수
[7]
126
15
솔저도 한창 잘나갔던적 있지않냐
[1]
42
0
창작
eraCS 0.002
[26]
1102
37
메카덱 패턴이 이거임
[3]
129
4
솔져덱 너무강해요 하향필수
[7]
121
9
메카닉vs던카닉
[2]
68
-3
념글 보니 메카덱 화낼만 하지
[1]
82
2
타이탄템머씀?
32
0
라이노 너무 약해요 상향필수
[14]
119
-3
이거 포지션 찾은거 같아
59
0
와 시발 못깨는줄 알았네
[1]
63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