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솔리키타티오는 타워유닛 없으면 출격 순서가 어케됨? 클로저스하다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2 작성일 2021-04-11 13:33:02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2923 구관검던져서 특수기빼고 다던질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킹업 받으면 볼만 하겠노 [1] 냉동망고 2021.04.11 50 0 금태 너무 약해요 상향 필수 swratra 2021.04.11 20 1 건이 닫히니까 건얘기나오네 [2] 폴리네시아 2021.04.11 48 0 메카유저로서 요즘은 -건-쉽 자주안씀 [7] lllBoomerlll 2021.04.11 115 -4 카사에는 왜 카우보이 없음? [6] 사오칠오거버먼트 2021.04.11 78 0 메카로 물타기들어가는거냐 [10] 관리국총병 2021.04.11 113 2 순불 스킨 쥰내 비싸네 ㄹㅇ; [1] ㅇㅇ 2021.04.11 86 0 메카닉은 솔직히 코누스 빼고 밴 안먹잖아? [7] 물찾는원주민 2021.04.11 87 0 각성로테도 신규각성 나오는거 아니면 3주에 하나씩 돌아감? 홍삼 2021.04.11 32 0 공익 너무 약해요 상향필수 [3] ㅇㅇ 2021.04.11 54 -7 메카덱 개좆같노 [1] 발렌치아가 2021.04.11 66 3 상연이 너무 쌔요 하향필수 [7] 베버 2021.04.11 126 15 솔저도 한창 잘나갔던적 있지않냐 [1] RH 2021.04.11 42 0 창작 eraCS 0.002 [26] ㅅㅁ 2021.04.11 1102 37 메카덱 패턴이 이거임 [3]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29 4 솔져덱 너무강해요 하향필수 [7] poing 2021.04.11 120 9 메카닉vs던카닉 [2] LunaR 2021.04.11 67 -3 념글 보니 메카덱 화낼만 하지 [1] 금지어다 2021.04.11 82 2 타이탄템머씀? 시니즈 2021.04.11 32 0 라이노 너무 약해요 상향필수 [14] 심장발전소 2021.04.11 118 -3 이거 포지션 찾은거 같아 마사장님 2021.04.11 59 0 와 시발 못깨는줄 알았네 [1] 잉딩 2021.04.11 63 3 오늘 12시 땡 하면 튜바 사서 격전으로 가야지 [1] DButton 2021.04.11 30 0 건이 잠겼어.... [4] ahriahri 2021.04.11 40 0 솔리키타티오는 타워유닛 없으면 출격 순서가 어케됨?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33 0 형들 뉴비인데ssr쿠폰은 어디서 얻어? [12] 윤이요 2021.04.11 121 0 메카닉 너무약해요 상향필수 [11] ㅇㅇ 2021.04.11 982 16 건닫혀서 심심한데 라노벨 추천좀 [10]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151 0 카사말고 요즘 인생자체가 현타옴 [4] poing 2021.04.11 88 0 건틀렛 아니 근데 야핀6은 이제 너프해도 되지 않을가?? [2] ㅇㅇ 2021.04.11 112 6 ✋질문 솔리키타티오 싫증나면 못깸? [3] 독호메 2021.04.11 81 0 이길 수 없으면 합류하라 [1] umtyson 2021.04.11 45 1 메카닉 새끼들 힐 못받게 해야함 [2] ㅇㅇ (121.173) 2021.04.11 68 2 어차피 윗동네에선 홍어안쓸텐데 노벤좀 [1] ㅇㅇ 2021.04.11 67 -2 메카가 왜 갑자기 ㅅ강해진거? [5] 시니즈 2021.04.11 107 1 귀여운 뉴비가 레벨업 했는데 축하해주라 [10] 한우쟝 2021.04.11 86 -2 아니야! [9] poing 2021.04.11 79 0 그냥 메카는 상대할만한데 코핀메카가 개씹이더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99 0 ㄴ건포600이남았는데 10시가 지난 병신 보노본호 2021.04.11 28 0 격전 이거 클각이다 ㅋㅋㅋㅋㅋ [3] Such 2021.04.11 96 0 공략 tip)건틀렛에서 1티어덱 못쓸때 어떻게해야하는가? [4] MushLemon 2021.04.11 752 2 타이탄 5코로 상향했었으면 어쩔뻔했어 [6] 클러스트 2021.04.11 110 -1 소신발언)메카는 에이함 아싸 외의 힐은 못받게 해야함 [9] ㅇㅇ 2021.04.11 138 5 카챈 개인적으로 웃긴거 [5] 냉동망고 2021.04.11 100 0 ㄹㅇ 어둠의 메카단 세력이 있는게 분명함 [5] 호로로로롱 2021.04.11 98 6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