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소신발언해봄 슈다우다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1 작성일 2021-04-11 14:16:00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5345 오토솔져덱 무서움내손에 패 잘못잡히면 순식간에 터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타이탄 3밴기원합니다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41 3 시그마 아버님 죄송합니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33 1 공익 쉴드 역류는 너무한거같음ㅋㅋ [2] 블루아카이브 2021.04.11 94 0 그러고보니 그래픽 깨지는거 세계관 반영해서 침식인가 보네 에시온 2021.04.11 48 0 천조국도 솔져는 혐오함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113 5 테포로 타이탄 먹을까? [4] 분노 2021.04.11 72 0 메카 강점 몇 가지 생각해봄 [4] WGM 2021.04.11 100 3 근데 솔저는 진짜 웃기네 [15] 호에에엉 2021.04.11 205 1 건틀렛 제껴두고 전당4 메카덱으로 깬 게 제일 부러웠음 [1] 라임맛고양이 2021.04.11 117 0 건틀렛 와 나 진짜 병신인가보다 [6] 74 2021.04.11 136 2 주화는 보통 어디쓰는거냐 [4] IRR 2021.04.11 56 0 이거 왼쪽에있는보조장비 뭐임?? [6] ㅇㅇ (1.223) 2021.04.11 122 0 로비는 왜 지랄난거지 [5] 초석 2021.04.11 116 0 완장 집빌콘 ㅋㅋㅋㅋ [6] 냉동망고 2021.04.11 107 0 근데 순수덱 솔저vs메카는 오픈때부터 메카가 이겼음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05 4 이거 ㄹㅇ 반전주의 그림 같지 않냐 [3] DisplayPort 2021.04.11 104 3 기계수집가는 몬가 이렇게나올것같은데 [2] ㅇㅇ 2021.04.11 79 0 각서윤 상향부터 밸런스 미국갔음 [5]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108 0 솔져에겐 아직 함선개편이 남아있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73 0 이번주 카창짓 결산 poing 2021.04.11 44 1 건틀렛 메카고뭐고 홍어가 제일문제임 [4] MushLemon 2021.04.11 143 4 다만 메카박이들의 정성에는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8] 금지어다 2021.04.11 124 0 첫 과금했다 [11] IRR 2021.04.11 1009 33 소신발언해봄 슈다우다쿠다 2021.04.11 42 0 기계수집자 나온다면 메카버전 하랍으로 나올거같은데 도트닝겐 2021.04.11 48 0 아 이걸 못잡네 ㅋㅋㅋ Such 2021.04.11 73 0 건쉽은 빙빙도는것만 안해도 좀 싸울만할텐데 [15] TWA 2021.04.11 112 0 메카닉 좆사기라니깐 감격스럽군 [2] 익명_6974 2021.04.11 94 9 기계수집가가 메카 버퍼냐 메카하랍이냐 얘기가 많은데 [1] 보노본호 2021.04.11 72 0 근데 솔직히 함선을 이상하게 만든것같음 [1] 화선 2021.04.11 73 0 격공이 되는 이유를 알것같아 ㅇㅇ 2021.04.11 48 0 뉴비 플탐600찍엇다 poing 2021.04.11 42 0 니들 왜 메카닉 카운터 유닛 없다고 그럼? [2] 액션쾌감 2021.04.11 98 0 그런데 카미이즈 썼을때 딜량 기댓값이 어느정도임? 불타는백두산 2021.04.11 30 0 다음주 솔저 미래 한짤로 요약 [13]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1409 34 메카나 솔저에 지면 ㅈ같은게 그거인거같음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46 2 그래서 솔저덱의 최종 형태에 대해 분석해봄 [3] Patriot 2021.04.11 132 1 각서윤 출소가 제일 좆같아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75 1 지금 뜨감인 코핀6 볼때마다 뭐가 늘어남 [3] 찬밥 2021.04.11 78 0 기계수집가는 메카 버퍼인가 카운터인가 [12] 베버 2021.04.11 148 0 각성 양한솔을 솔져에 넣자 노가리찜 2021.04.11 35 -1 사장님!! [5] 던붕이 2021.04.11 88 1 오퍼 시그마 낭낭하게 먹었네 [2] Reckon 2021.04.11 94 0 ✋질문 오퍼 누구 뽑음? [9] 단테y 2021.04.11 184 0 근데 특정 캐릭터 하나가 종족 전체 카운터치는게 정상임? [6] Cabala 2021.04.11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