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주화는 보통 어디쓰는거냐 IR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55 작성일 2021-04-11 14:18:10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5461 스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연어연어 2021-04-11 14:18:38 스킨 이나 패키지 펼쳐보기▼ Reckon 2021-04-11 14:18:41 스킨이랑 패스 펼쳐보기▼ poing 2021-04-11 14:18:47 스킨 3배쿼츠 등 혜자패키지사기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4-11 14:18:59 카운터패스사거나 스킨 아니면 쿼츠 두배 세배 패키지 같은거 사도 돼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탯에 무슨 영수증 붙여놓은거같노 이디스애호해 2021.04.11 84 0 근데 코핀6가 ㄹㅇ 성능 애미디지긴함 [1] qpqp 2021.04.11 103 0 캐릭터나오다보면 밸런스괜찮아질듯 [4] MushLemon 2021.04.11 77 0 아니 왜 솔져가 컨셉이없는 종족이라 생각하는거야 [6] 왈랄랄루 2021.04.11 132 9 건틀렛 건틀렛 결산 눈물점 2021.04.11 51 0 걍 디펜패치로 솔져 유일한 컨셉 사라짐 [4] ㅇㅇ 2021.04.11 104 4 메카가 카운터 힐이랑 버프 받는 건 설계 미스 아니냐? [4]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88 5 타이탄 밴먹으면 라이누 키워야지 [2] ㅇㅇ 2021.04.11 51 0 소신발언 [1] 샤프심도둑 2021.04.11 68 0 아 근데 이거 개편한다는거 뭔소린지 이해가 잘 안감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117 0 Who am I? [3] 액션쾌감 2021.04.11 65 0 태포 정가는 언제추가함 [1] 연어연어 2021.04.11 36 0 타이탄 3밴기원합니다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41 3 시그마 아버님 죄송합니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33 1 공익 쉴드 역류는 너무한거같음ㅋㅋ [2] 블루아카이브 2021.04.11 94 0 그러고보니 그래픽 깨지는거 세계관 반영해서 침식인가 보네 에시온 2021.04.11 48 0 천조국도 솔져는 혐오함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113 5 테포로 타이탄 먹을까? [4] 분노 2021.04.11 72 0 메카 강점 몇 가지 생각해봄 [4] WGM 2021.04.11 100 3 근데 솔저는 진짜 웃기네 [15] 호에에엉 2021.04.11 205 1 건틀렛 제껴두고 전당4 메카덱으로 깬 게 제일 부러웠음 [1] 라임맛고양이 2021.04.11 117 0 건틀렛 와 나 진짜 병신인가보다 [6] 74 2021.04.11 135 2 주화는 보통 어디쓰는거냐 [4] IRR 2021.04.11 55 0 이거 왼쪽에있는보조장비 뭐임?? [6] ㅇㅇ (1.223) 2021.04.11 122 0 로비는 왜 지랄난거지 [5] 초석 2021.04.11 116 0 완장 집빌콘 ㅋㅋㅋㅋ [6] 냉동망고 2021.04.11 107 0 근데 순수덱 솔저vs메카는 오픈때부터 메카가 이겼음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05 4 이거 ㄹㅇ 반전주의 그림 같지 않냐 [3] DisplayPort 2021.04.11 104 3 기계수집가는 몬가 이렇게나올것같은데 [2] ㅇㅇ 2021.04.11 79 0 각서윤 상향부터 밸런스 미국갔음 [5]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108 0 솔져에겐 아직 함선개편이 남아있다 [1]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72 0 이번주 카창짓 결산 poing 2021.04.11 44 1 건틀렛 메카고뭐고 홍어가 제일문제임 [4] MushLemon 2021.04.11 143 4 다만 메카박이들의 정성에는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8] 금지어다 2021.04.11 124 0 첫 과금했다 [11] IRR 2021.04.11 1009 33 소신발언해봄 슈다우다쿠다 2021.04.11 41 0 기계수집자 나온다면 메카버전 하랍으로 나올거같은데 도트닝겐 2021.04.11 48 0 아 이걸 못잡네 ㅋㅋㅋ Such 2021.04.11 73 0 건쉽은 빙빙도는것만 안해도 좀 싸울만할텐데 [15] TWA 2021.04.11 112 0 메카닉 좆사기라니깐 감격스럽군 [2] 익명_6974 2021.04.11 94 9 기계수집가가 메카 버퍼냐 메카하랍이냐 얘기가 많은데 [1] 보노본호 2021.04.11 72 0 근데 솔직히 함선을 이상하게 만든것같음 [1] 화선 2021.04.11 72 0 격공이 되는 이유를 알것같아 ㅇㅇ 2021.04.11 48 0 뉴비 플탐600찍엇다 poing 2021.04.11 4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