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릭터나오다보면 밸런스괜찮아질듯 MushLemon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76 작성일 2021-04-11 14:21:26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5635 지금 좀 밸류가 높긴한데 존나심한건아니고솔져도 그런때있었는데에델상향후로 떡락한거보면 메카도 어느샌가 적당한 자기자리찾지않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4:21:48 기계수집가님 믿고있읍니다 펼쳐보기▼ SEDT 2021-04-11 14:22:25 ㅇㅇ 2021-04-11 14:22:44 메카이유리나온다치고 그럼 각성좆망겜 밸런스는 누가잡죠 펼쳐보기▼ MushLemon 2021-04-11 14:22:59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밸런스 괜찮아지는법 poing 2021.04.11 30 0 엔터항모 패시브 부터 상향해줘 ㅇㅇ (119.149) 2021.04.11 33 0 가끔 보면 왜 얘는 카운터일까 싶은 애들 있긴 함 [1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67 0 약물 뿌리는 의무병 솔저 출시하자 [4] 호로로로롱 2021.04.11 65 1 긴급속보)업유닛 유출 [4]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13 0 건틀렛 근데 메카덱 진짜 못막겠던데 [5] Edge 2021.04.11 174 2 건틀렛 근데 솔져가 안쓸려나가면 그건 재앙아닐까 [2] MushLemon 2021.04.11 64 0 근데 월정액은 뭐가 가성비임? [3]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65 0 솔저여러분 드디어 강소영이 돌아왔습니다 [8] 알파버지니스 2021.04.11 105 -5 여름뉴비 메카 힐받는거 처음암 [1] 치아가 2021.04.11 39 0 솔져용 함선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라디안 2021.04.11 41 0 잉치킨 잉치킨 연어연어 2021.04.11 28 0 솔저가 약한건 아니지 않나? [8] ㅇㅇ (211.198) 2021.04.11 134 -3 사실 솔붕이도 힐러가 필요한건 아닐까 [3] ㅇㅇ 2021.04.11 86 2 아니 시발 협력전 왜팅기냐고 [3] 오새린 2021.04.11 45 0 솔저덱 약점 말할 때마다 맨날 듣는 말) 솔저만 써서 지는 거니까 섞어서 써라 [27] Patriot 2021.04.11 1424 33 이거 동남아섭 배경인가? [7] 폴리네시아 2021.04.11 156 5 나이트+각수연이면 고르디 퀸빼고 다짜름?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75 0 생각해보니까 넥슨 직원들은 일하는거 맞음?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5 -1 복각할꺼면 민우나 리벳주는걸 하지 ㅇㅇ (1.223) 2021.04.11 50 1 T- 보미 스킨나왔으면 좋겠다 [9] ㅇㅇ (61.255) 2021.04.11 119 0 스탯에 무슨 영수증 붙여놓은거같노 이디스애호해 2021.04.11 83 0 근데 코핀6가 ㄹㅇ 성능 애미디지긴함 [1] qpqp 2021.04.11 102 0 캐릭터나오다보면 밸런스괜찮아질듯 [4] MushLemon 2021.04.11 76 0 아니 왜 솔져가 컨셉이없는 종족이라 생각하는거야 [6] 왈랄랄루 2021.04.11 131 9 건틀렛 건틀렛 결산 눈물점 2021.04.11 51 0 걍 디펜패치로 솔져 유일한 컨셉 사라짐 [4] ㅇㅇ 2021.04.11 103 4 메카가 카운터 힐이랑 버프 받는 건 설계 미스 아니냐? [4]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88 5 타이탄 밴먹으면 라이누 키워야지 [2] ㅇㅇ 2021.04.11 51 0 소신발언 [1] 샤프심도둑 2021.04.11 68 0 아 근데 이거 개편한다는거 뭔소린지 이해가 잘 안감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117 0 Who am I? [3] 액션쾌감 2021.04.11 65 0 태포 정가는 언제추가함 [1] 연어연어 2021.04.11 36 0 타이탄 3밴기원합니다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41 3 시그마 아버님 죄송합니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32 1 공익 쉴드 역류는 너무한거같음ㅋㅋ [2] 블루아카이브 2021.04.11 93 0 그러고보니 그래픽 깨지는거 세계관 반영해서 침식인가 보네 에시온 2021.04.11 47 0 천조국도 솔져는 혐오함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112 5 테포로 타이탄 먹을까? [4] 분노 2021.04.11 71 0 메카 강점 몇 가지 생각해봄 [4] WGM 2021.04.11 100 3 근데 솔저는 진짜 웃기네 [15] 호에에엉 2021.04.11 205 1 건틀렛 제껴두고 전당4 메카덱으로 깬 게 제일 부러웠음 [1] 라임맛고양이 2021.04.11 117 0 건틀렛 와 나 진짜 병신인가보다 [6] 74 2021.04.11 135 2 주화는 보통 어디쓰는거냐 [4] IRR 2021.04.11 5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