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약물 뿌리는 의무병 솔저 출시하자 호로로로롱 추천 1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64 작성일 2021-04-11 14:24:36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5815 특수기 장판 깔고 거기서 아군 솔저 죽을때마다 5초 불사로 되살아나고 공격력이랑 공속 20퍼씩 증가 어떰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DisplayPort 2021-04-11 14:25:01 화학병이라고 컨셉은 있었는데 레식 표절이어서 삭제됨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14:25:25 5초불사는 좀 에반듯ㅋㅋㅋ 펼쳐보기▼ 호로로로롱 2021-04-11 14:26:07 베로롱도 약물 절여서 10초 불사잖아 아ㅋㅋㅋ 펼쳐보기▼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14:26:2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지금 카 솔 메 삼국시대인데 [6] 슈다우다쿠다 2021.04.11 118 0 그냥 빨리 전략전으로 건포 빼게 해야됨 [2] Cabala 2021.04.11 80 0 솔저 단품은 존나쎈데 [3] 응애세력 2021.04.11 132 0 진짜 현명한 자들은 PVP 한정 각서윤 상향이 마땅함을 주장함 ㅇㅇ (175.113) 2021.04.11 33 -2 이번주 업은 알렉스 로자다 [1] 대적자리이헤븐즈사인민혁 2021.04.11 74 0 원래는 카일웡이 쥬지웡이었던시절이있었는데... 알파버지니스 2021.04.11 41 0 그러고보니 이새끼들 밴풀리네 [8] ㅇㅇ 2021.04.11 158 0 내가 쓰는 솔저덱 [5] 영원한라뉴비 2021.04.11 88 -1 허걱스 [5] 아무뮤 2021.04.11 100 3 ✋질문 격전지원은 이제 5지 민 뉴비가 해도되는거야? [5] NoAi 2021.04.11 68 0 미안하지만 이번주 업은 오르카다 [4] 신화 2021.04.11 88 -2 건틀렛 근데 오토솔져에 에델넣는거 ㄹㅇ 좋음 [5] MushLemon 2021.04.11 122 0 건틀렛 킹덱끼리 만나면 몬가 반가움 [1] Ludovicus 2021.04.11 51 0 ✋질문 협력전에서 자주 쓰는 애들이 뭐뭐 있음? [8] 윾돌이 2021.04.11 122 0 솔저도 컨셉을 버려야한다 [1] 호에에엉 2021.04.11 49 0 하랍+에델이면 군침이 싹돌긴하네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79 0 이정도면 솔져덱이지 ㄹㅇ [7] zion 2021.04.11 124 0 근데 난 이번주 메카덱 한번도못봄 [1] ㅇㅇ (61.255) 2021.04.11 48 0 그림넘이뻐 [3] 아무뮤 2021.04.11 106 0 사실 솔저힐러 있었음 연어연어 2021.04.11 29 0 밸런스 괜찮아지는법 poing 2021.04.11 30 0 엔터항모 패시브 부터 상향해줘 ㅇㅇ (119.149) 2021.04.11 32 0 가끔 보면 왜 얘는 카운터일까 싶은 애들 있긴 함 [1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66 0 약물 뿌리는 의무병 솔저 출시하자 [4] 호로로로롱 2021.04.11 64 1 긴급속보)업유닛 유출 [4]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13 0 건틀렛 근데 메카덱 진짜 못막겠던데 [5] Edge 2021.04.11 174 2 건틀렛 근데 솔져가 안쓸려나가면 그건 재앙아닐까 [2] MushLemon 2021.04.11 63 0 근데 월정액은 뭐가 가성비임? [3]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65 0 솔저여러분 드디어 강소영이 돌아왔습니다 [8] 알파버지니스 2021.04.11 105 -5 여름뉴비 메카 힐받는거 처음암 [1] 치아가 2021.04.11 39 0 솔져용 함선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라디안 2021.04.11 40 0 잉치킨 잉치킨 연어연어 2021.04.11 28 0 솔저가 약한건 아니지 않나? [8] ㅇㅇ (211.198) 2021.04.11 134 -3 사실 솔붕이도 힐러가 필요한건 아닐까 [3] ㅇㅇ 2021.04.11 86 2 아니 시발 협력전 왜팅기냐고 [3] 오새린 2021.04.11 45 0 솔저덱 약점 말할 때마다 맨날 듣는 말) 솔저만 써서 지는 거니까 섞어서 써라 [27] Patriot 2021.04.11 1424 33 이거 동남아섭 배경인가? [7] 폴리네시아 2021.04.11 156 5 나이트+각수연이면 고르디 퀸빼고 다짜름?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75 0 생각해보니까 넥슨 직원들은 일하는거 맞음?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5 -1 복각할꺼면 민우나 리벳주는걸 하지 ㅇㅇ (1.223) 2021.04.11 50 1 T- 보미 스킨나왔으면 좋겠다 [9] ㅇㅇ (61.255) 2021.04.11 119 0 스탯에 무슨 영수증 붙여놓은거같노 이디스애호해 2021.04.11 83 0 근데 코핀6가 ㄹㅇ 성능 애미디지긴함 [1] qpqp 2021.04.11 102 0 캐릭터나오다보면 밸런스괜찮아질듯 [4] MushLemon 2021.04.11 76 0 아니 왜 솔져가 컨셉이없는 종족이라 생각하는거야 [6] 왈랄랄루 2021.04.11 131 9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2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