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 웡이라거나 카린 웡이라거나 얘네는 왜 카운터임?
카일 방벽쌓는거는 마리아마냥 능력쓴게 아니라 걍
상부에 지원요청하면 떨궈주는 거잖아 카린도 마찬가지고.
결국 임마들 능력이래봐야 조따쎈 총을 제어할 수 이뜸!
정도같은데 왜 안 솔져요?
카일 웡이라거나 카린 웡이라거나 얘네는 왜 카운터임?
카일 방벽쌓는거는 마리아마냥 능력쓴게 아니라 걍
상부에 지원요청하면 떨궈주는 거잖아 카린도 마찬가지고.
결국 임마들 능력이래봐야 조따쎈 총을 제어할 수 이뜸!
정도같은데 왜 안 솔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