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거 동남아섭 배경인가? 폴리네시아 추천 6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56 작성일 2021-04-11 14:22:04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5669 추천! 6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ㅇㅇ 2021-04-11 14:22:16 Rhidelz 2021-04-11 14:22:17 종이먹는소녀 2021-04-11 14:22:38 샤프심도둑 2021-04-11 14:22:46 한국은 전용배경 없나? 펼쳐보기▼ ㅇ반고닉ㅇ 2021-04-11 14:22:55 야시장 ㅋㅋ 펼쳐보기▼ 림하양 2021-04-11 14:23:03 야시장 배경인가 펼쳐보기▼ 슈다우다쿠다 2021-04-11 14:24:27 배경 이쁘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질문 협력전에서 자주 쓰는 애들이 뭐뭐 있음? [8] 윾돌이 2021.04.11 122 0 솔저도 컨셉을 버려야한다 [1] 호에에엉 2021.04.11 50 0 하랍+에델이면 군침이 싹돌긴하네 [2]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79 0 이정도면 솔져덱이지 ㄹㅇ [7] zion 2021.04.11 124 0 근데 난 이번주 메카덱 한번도못봄 [1] ㅇㅇ (61.255) 2021.04.11 49 0 그림넘이뻐 [3] 아무뮤 2021.04.11 107 0 사실 솔저힐러 있었음 연어연어 2021.04.11 29 0 밸런스 괜찮아지는법 poing 2021.04.11 30 0 엔터항모 패시브 부터 상향해줘 ㅇㅇ (119.149) 2021.04.11 33 0 가끔 보면 왜 얘는 카운터일까 싶은 애들 있긴 함 [15]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67 0 약물 뿌리는 의무병 솔저 출시하자 [4] 호로로로롱 2021.04.11 65 1 긴급속보)업유닛 유출 [4]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13 0 건틀렛 근데 메카덱 진짜 못막겠던데 [5] Edge 2021.04.11 174 2 건틀렛 근데 솔져가 안쓸려나가면 그건 재앙아닐까 [2] MushLemon 2021.04.11 64 0 근데 월정액은 뭐가 가성비임? [3]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65 0 솔저여러분 드디어 강소영이 돌아왔습니다 [8] 알파버지니스 2021.04.11 105 -5 여름뉴비 메카 힐받는거 처음암 [1] 치아가 2021.04.11 39 0 솔져용 함선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라디안 2021.04.11 41 0 잉치킨 잉치킨 연어연어 2021.04.11 28 0 솔저가 약한건 아니지 않나? [8] ㅇㅇ (211.198) 2021.04.11 134 -3 사실 솔붕이도 힐러가 필요한건 아닐까 [3] ㅇㅇ 2021.04.11 86 2 아니 시발 협력전 왜팅기냐고 [3] 오새린 2021.04.11 45 0 솔저덱 약점 말할 때마다 맨날 듣는 말) 솔저만 써서 지는 거니까 섞어서 써라 [27] Patriot 2021.04.11 1424 33 이거 동남아섭 배경인가? [7] 폴리네시아 2021.04.11 156 5 나이트+각수연이면 고르디 퀸빼고 다짜름?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75 0 생각해보니까 넥슨 직원들은 일하는거 맞음?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5 -1 복각할꺼면 민우나 리벳주는걸 하지 ㅇㅇ (1.223) 2021.04.11 51 1 T- 보미 스킨나왔으면 좋겠다 [9] ㅇㅇ (61.255) 2021.04.11 120 0 스탯에 무슨 영수증 붙여놓은거같노 이디스애호해 2021.04.11 84 0 근데 코핀6가 ㄹㅇ 성능 애미디지긴함 [1] qpqp 2021.04.11 103 0 캐릭터나오다보면 밸런스괜찮아질듯 [4] MushLemon 2021.04.11 77 0 아니 왜 솔져가 컨셉이없는 종족이라 생각하는거야 [6] 왈랄랄루 2021.04.11 132 9 건틀렛 건틀렛 결산 눈물점 2021.04.11 51 0 걍 디펜패치로 솔져 유일한 컨셉 사라짐 [4] ㅇㅇ 2021.04.11 103 4 메카가 카운터 힐이랑 버프 받는 건 설계 미스 아니냐? [4] 병아리가삐약삐약 2021.04.11 88 5 타이탄 밴먹으면 라이누 키워야지 [2] ㅇㅇ 2021.04.11 51 0 소신발언 [1] 샤프심도둑 2021.04.11 68 0 아 근데 이거 개편한다는거 뭔소린지 이해가 잘 안감 [4]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117 0 Who am I? [3] 액션쾌감 2021.04.11 65 0 태포 정가는 언제추가함 [1] 연어연어 2021.04.11 36 0 타이탄 3밴기원합니다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41 3 시그마 아버님 죄송합니다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32 1 공익 쉴드 역류는 너무한거같음ㅋㅋ [2] 블루아카이브 2021.04.11 93 0 그러고보니 그래픽 깨지는거 세계관 반영해서 침식인가 보네 에시온 2021.04.11 4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