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져 컨셉이 스텟 쪼개지는대신에 캐릭터가 두세마리씩 나온다는건데

이거 디펜패치 이후로 의미가 없음

유효타격 흡수용으로도 못씀 퀸 궁 날라올때 내 퀸쪽에 구관검 나가는거보다 이유미 나가는게 훨씬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