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카창짓 결산
추천
1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 근데 이거 개편한다는거 뭔소린지 이해가 잘 안감
[4]
117
0
Who am I?
[3]
65
0
태포 정가는 언제추가함
[1]
36
0
타이탄 3밴기원합니다
41
3
시그마 아버님 죄송합니다
[4]
133
1
공익 쉴드 역류는 너무한거같음ㅋㅋ
[2]
94
0
그러고보니 그래픽 깨지는거 세계관 반영해서 침식인가 보네
48
0
천조국도 솔져는 혐오함
[3]
113
5
테포로 타이탄 먹을까?
[4]
72
0
메카 강점 몇 가지 생각해봄
[4]
100
3
근데 솔저는 진짜 웃기네
[15]
206
1
건틀렛 제껴두고 전당4 메카덱으로 깬 게 제일 부러웠음
[1]
117
0
건틀렛
와 나 진짜 병신인가보다
[6]
136
2
주화는 보통 어디쓰는거냐
[4]
56
0
이거 왼쪽에있는보조장비 뭐임??
[6]
122
0
로비는 왜 지랄난거지
[5]
116
0
완장 집빌콘 ㅋㅋㅋㅋ
[6]
107
0
근데 순수덱 솔저vs메카는 오픈때부터 메카가 이겼음
[2]
105
4
이거 ㄹㅇ 반전주의 그림 같지 않냐
[3]
104
3
기계수집가는 몬가 이렇게나올것같은데
[2]
79
0
각서윤 상향부터 밸런스 미국갔음
[5]
108
0
솔져에겐 아직 함선개편이 남아있다
[1]
73
0
이번주 카창짓 결산
45
1
건틀렛
메카고뭐고 홍어가 제일문제임
[4]
143
4
다만 메카박이들의 정성에는 존경의 박수를 보냅니다
[8]
124
0
첫 과금했다
[11]
1009
33
소신발언해봄
42
0
기계수집자 나온다면 메카버전 하랍으로 나올거같은데
48
0
아 이걸 못잡네 ㅋㅋㅋ
73
0
건쉽은 빙빙도는것만 안해도 좀 싸울만할텐데
[15]
112
0
메카닉 좆사기라니깐 감격스럽군
[2]
94
9
기계수집가가 메카 버퍼냐 메카하랍이냐 얘기가 많은데
[1]
72
0
근데 솔직히 함선을 이상하게 만든것같음
[1]
73
0
격공이 되는 이유를 알것같아
48
0
뉴비 플탐600찍엇다
42
0
니들 왜 메카닉 카운터 유닛 없다고 그럼?
[2]
98
0
그런데 카미이즈 썼을때 딜량 기댓값이 어느정도임?
30
0
다음주 솔저 미래 한짤로 요약
[13]
1409
34
메카나 솔저에 지면 ㅈ같은게 그거인거같음
46
2
그래서 솔저덱의 최종 형태에 대해 분석해봄
[3]
132
1
각서윤 출소가 제일 좆같아
[3]
75
1
지금 뜨감인 코핀6 볼때마다 뭐가 늘어남
[3]
78
0
기계수집가는 메카 버퍼인가 카운터인가
[12]
148
0
각성 양한솔을 솔져에 넣자
3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