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하는 밸패는 함선 종별로 특성추가하는게 끝인데


다들 알잖음 코핀만 저세상 수치인거


다른 유닛종류별 함선이랑 수치부터 급이 다른거


이거부터 맞춰주고 얘기해야지 


이거 이렇게 계속두면 메카 안쓰는 사람도 띠껍고


메카덱은 메카덱대로 코핀때문에 신캐 스펙에 영향받는거 피할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