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7솔저 쓰던 놈이 2주간 썼던 덱 라임맛고양이 추천 1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10 작성일 2021-04-11 14:36:17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6520 리벳하고 미나토 없어서 맨날 털리던 주의 덱이번주 베로롱 밴 풀리고 스위퍼 업 받아서 쓴 덱챈럼의 말 그대로 거의 실현 중 추천! 1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종이먹는소녀 2021-04-11 14:37:45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은전장 스충셋옵인데 걍 공속부옵줄까 [7] 알파버지니스 2021.04.11 187 0 ? 코핀 만렙 찍는 거엿음? [6] ㅇㅇ (175.206) 2021.04.11 134 0 ✋질문 아직 뉴비라 이해도 딸리는데 [10] 그그그뭐더라 2021.04.11 164 0 솔저랑 비교해서 메카닉, 카운터와의 가장 큰 차이는 [4] Patriot 2021.04.11 96 0 라이노 넣은 덱 존나 하고싶다 [2] 이리스유마 2021.04.11 212 0 각힐 or 각유빈에 리플퀸 끼얹는거 ㄹㅇ 재앙이네 [8] 모드니몽 2021.04.11 136 0 아니근데 솔져가 좀 퓨어딜러/ 탱커 역할을 가지니까 어쩔수가업슴 Q3 2021.04.11 87 0 거의 이틀 카사챈 안들어왔네 [12] 람네 2021.04.11 143 0 함선 밸패 언제해 블루아카이브 2021.04.11 42 0 건 밴 예상 2개 [7] 밀가스트 2021.04.11 103 1 메카닉솔저 섞어쓰면 괜찮음 망가에용 2021.04.11 36 0 건틀렛 사실 하랍 좋은지모르겠음 [3] MushLemon 2021.04.11 96 1 근데 순혈솔저 말고 3대 5나 4대4는 진짜 세더라 [2] 금지어다 2021.04.11 80 0 각힐 각유빈한테 달린 레피감 지피감으로 싹다 바꾸는게 나음? [3] Zabanya 2021.04.11 97 0 항모 1스 해제불가라도 주지... Cabala 2021.04.11 44 0 짤녀 카사여신이면 자러감 [4] 갓겜만찾아다님 2021.04.11 83 1 구인/구직 1주년유입이랑 같이 겜할사람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90 0 아 곧 지부 핫타임 끝나네 왈랄랄루 2021.04.11 36 1 항모가 좀 늦게 나왔어야 했음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00 3 건틀렛 다음주 건 눈치게임 [3] ㅇㅇ (14.39) 2021.04.11 93 0 그 경험치 책같은거는 어케 얻음? [2]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7 0 세라펠 방어구 부옵 뭐띄우냐 [6] daddycat 2021.04.11 96 0 7솔저 쓰던 놈이 2주간 썼던 덱 [1] 라임맛고양이 2021.04.11 110 1 "능력자만 팰수있음"은 이미 클저에 써먹은 설정이라 못씀 [3] ㅇㅇ 2021.04.11 156 2 아씨발 셋바무과금 [1] 알파버지니스 2021.04.11 91 0 구관방 대신 강민우 쓴다는거 다 겜알못들임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149 1 카사 vs 벽람 어디에 지르는게 효율이 좋을까? [11] 복귀한벽땅 2021.04.11 131 0 아니 시발 협력전 또팅김 [2] 오새린 2021.04.11 85 0 솔메 논란보니까 가슴아픈 점 [8] Kyria 2021.04.11 154 8 나만 이번주 딜량 1위 스위퍼가 많이 먹냐? [8] Patriot 2021.04.11 117 0 카솔메 덱 구분법 신화 2021.04.11 66 0 요즘 오토솔져는 항모안탐? [6] 양하림 2021.04.11 127 0 근데 솔저가못살아 남았다기보다 저코스트가 못살아남은거같은데 [3] 호에에엉 2021.04.11 83 0 오퍼레이터 대표사원설정 기원 66일차 [1] Eizen 2021.04.11 41 0 솔직히 네임드 솔져는 솔져라 하면 안되지않냐? [11] ㅇㅇ 2021.04.11 105 0 구관총,구관검,민우 3명에 5자리 카운터로 넣으면 솔져덱임 [4] 학점대폭발 2021.04.11 83 2 난 우선 함선부터 밸런스 맞춰야 한다고 봄 [4] 키쎈 2021.04.11 109 4 아 달래해 2021.04.11 38 0 심각한 수준의 튜닝중독증까지 26분남았다 [2] 알파버지니스 2021.04.11 48 0 오하요솔저 초기엔 날먹 했었는데 류드말랑카우 2021.04.11 45 0 구관방도 옛말이지 [2] Cabala 2021.04.11 117 1 이번주 업밴이 제일궁금함 이디스애호해 2021.04.11 33 0 6챕 가니까 각힐이 죽기 시작하네 곤만두 2021.04.11 44 0 시그마가 업되면 일어날일 [2]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75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4:4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