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라이노 넣은 덱 존나 하고싶다 이리스유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211 작성일 2021-04-11 14:39:32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6695 솔까 타이탄보다 라이노가 더 멋지지 않냐빠르게 함선 앞에 가서 수컹수컹 시발 개쩔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적쿵 2021-04-11 14:40:15 라이노 루미덱 펼쳐보기▼ 이리스유마 2021-04-11 14:40:30 지금 그 덱이 목표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내가 뉴비때 애들이 코핀 욕하는거보고 바로 감오더라 이리스유마 2021.04.11 73 0 코핀6랑 에이함 함선스킬 서로바꾸자 꿀햇반 2021.04.11 57 0 건틀렛 솔져는컨셉상 이미 1티어근처에가기는힘들거같음 [5] MushLemon 2021.04.11 109 0 아 협력전은 왜 재접이 안되냐 hk123 2021.04.11 42 0 님들 카사 어케들어옴? [12]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11 128 2 다음주 후열저격 밴 누가먹을까 [2] 밀가스트 2021.04.11 82 0 샤오린 전장 받아왔다ㅋㅋㅋㅋ비틱 딱대ㅋㅋㅋ [6] 불타는백두산 2021.04.11 161 1 베로니카는 솔직히 좀 억지같았다ㅋㅋ [5] 직무유기 2021.04.11 180 0 옆집에서 통계 갖고 왔습니다 [20] ㅇㅇ 2021.04.11 1661 44 스피라 ssr 캐릭터로 출시 기원 17일차 [4] 내셔널아나키즘 2021.04.11 112 0 코픈-6이 무슨 마왕 같은거 막으려고 만든 함선이랬나? [4]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86 0 어채겜꺼지 야발분남았다 [1] 5방향히터 2021.04.11 34 0 그러고보니 다이브 [2] 슈다우다쿠다 2021.04.11 52 0 근데 코핀 쓰알버전은 왜 뜬끔없이 메카함선임? [9]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113 0 응애.. [5] 코양이 2021.04.11 69 2 커스텀 패키지 효율 어떰? [5] 건공되고싶은게이 (125.187) 2021.04.11 94 0 지금 협력전 버그 발견함.. [5] 오새린 2021.04.11 138 0 50일이면 충분히 다 밀겠지? [1] 곤만두 2021.04.11 59 0 다음 주 업은... [1] 클로저스하다옴 2021.04.11 65 0 가은전장 스충셋옵인데 걍 공속부옵줄까 [7] 알파버지니스 2021.04.11 187 0 ? 코핀 만렙 찍는 거엿음? [6] ㅇㅇ (175.206) 2021.04.11 134 0 ✋질문 아직 뉴비라 이해도 딸리는데 [10] 그그그뭐더라 2021.04.11 163 0 솔저랑 비교해서 메카닉, 카운터와의 가장 큰 차이는 [4] Patriot 2021.04.11 96 0 라이노 넣은 덱 존나 하고싶다 [2] 이리스유마 2021.04.11 211 0 각힐 or 각유빈에 리플퀸 끼얹는거 ㄹㅇ 재앙이네 [8] 모드니몽 2021.04.11 136 0 아니근데 솔져가 좀 퓨어딜러/ 탱커 역할을 가지니까 어쩔수가업슴 Q3 2021.04.11 86 0 거의 이틀 카사챈 안들어왔네 [12] 람네 2021.04.11 142 0 함선 밸패 언제해 블루아카이브 2021.04.11 41 0 건 밴 예상 2개 [7] 밀가스트 2021.04.11 103 1 메카닉솔저 섞어쓰면 괜찮음 망가에용 2021.04.11 36 0 건틀렛 사실 하랍 좋은지모르겠음 [3] MushLemon 2021.04.11 96 1 근데 순혈솔저 말고 3대 5나 4대4는 진짜 세더라 [2] 금지어다 2021.04.11 79 0 각힐 각유빈한테 달린 레피감 지피감으로 싹다 바꾸는게 나음? [3] Zabanya 2021.04.11 97 0 항모 1스 해제불가라도 주지... Cabala 2021.04.11 43 0 짤녀 카사여신이면 자러감 [4] 갓겜만찾아다님 2021.04.11 83 1 구인/구직 1주년유입이랑 같이 겜할사람 [3] 한화교장선생님쵸비 2021.04.11 90 0 아 곧 지부 핫타임 끝나네 왈랄랄루 2021.04.11 35 1 항모가 좀 늦게 나왔어야 했음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100 3 건틀렛 다음주 건 눈치게임 [3] ㅇㅇ (14.39) 2021.04.11 93 0 그 경험치 책같은거는 어케 얻음? [2]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47 0 세라펠 방어구 부옵 뭐띄우냐 [6] daddycat 2021.04.11 96 0 7솔저 쓰던 놈이 2주간 썼던 덱 [1] 라임맛고양이 2021.04.11 110 1 "능력자만 팰수있음"은 이미 클저에 써먹은 설정이라 못씀 [3] ㅇㅇ 2021.04.11 156 2 아씨발 셋바무과금 [1] 알파버지니스 2021.04.11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4: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