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래 이런 장르에서 솔저와 메카닉이란 온갖 이능력자들에 맞서


탱킹되는 든든한 전차가 빔 몇발 버텨주고

장갑차랑 헬기가 솔저들 잔뜩 수송하고

전투기가 근접항공지원 전폭기가 고고도 전략폭격 해주고



솔저는 그거보다 더한 물량으로 온갖 화기 인력 다 동원해서

어떻게든 카운터 침식체 이런애들 머가리 뚫는 공생 관계였는데



되도않는 3대 분류 하면서 비능력자 진영 갈라치기해버려서

제대로 된 능력은 발휘하지도 못하고 스펙만 튀겨서 욕만 먹고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