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슨 폭탄이랑 대포에 맞은것도 아니고 주먹 총 칼에 맞고 밀려나는것도 이상하고
실비아 특수기도 아니고 레지나 특수기 얼음조가리 밟았다고 스턴걸리는것도 이상하고
메카닉 수면 안걸리는건 당연한거같고 힐은 아싸거만 받아도 되긴한대
레지나 특수기에 메카닉 스턴도 없애야되고 모든 메카닉에 특수기 이하 경직면역 달아줘야한다고 봄
반박시 살덩이
무슨 폭탄이랑 대포에 맞은것도 아니고 주먹 총 칼에 맞고 밀려나는것도 이상하고
실비아 특수기도 아니고 레지나 특수기 얼음조가리 밟았다고 스턴걸리는것도 이상하고
메카닉 수면 안걸리는건 당연한거같고 힐은 아싸거만 받아도 되긴한대
레지나 특수기에 메카닉 스턴도 없애야되고 모든 메카닉에 특수기 이하 경직면역 달아줘야한다고 봄
반박시 살덩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