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공익 없으면 다들 다른 각성에 서폿 붙여주다보니 오히려 서폿이 밴을먹네 ㅋㅋㅋ


이새키들 진짜 통계만 가지고 밴하는거 인정한다 병신들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