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즌47197375호 최악의건시즌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2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미나토 저거 2주통계인데
40
0
건틀렛
결국 뉴오하요 밴먹었네 ㅋㅋㅋ
54
0
이번주도 씨발 또 건포만 오토로 빼야겟네 개병신겜
22
1
밴 뭔드 씨발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2
0
리더루미1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81
0
메카강점기는 아직인가
[1]
28
0
시발 무지성 라이노 루미 존나 만나겠네
31
0
공익퀸 대체 어떻게 살았냐 ㅅㅂ
19
0
건 점수 하락할 각오로
21
0
건틀렛
시즌 3호 공익퀸라펠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9
0
퀸 공익을 밴해야하는데 ㅋㅋㅋㅋ
14
0
아니 나공익벤 ㅇㄷ?
19
0
업루미 실화냐?ㅋㅋㅋㅋㅋ
18
0
건틀렛
아니 미나토 리벳
[1]
48
0
미나토 어떤 새끼가 쓴거냐 대체
[2]
57
1
아 시바 이번주도 존나 개역겨운 주간이네
28
0
미나토 얼마나 쳐쓴거야 ㅋㅋㅋㅋㅋ
92
0
반천장 도착
22
0
공익 퀸 노밴 어서오고?
31
0
아니요 씨발 퀸공익 또 노밴이야???
18
0
밴에 나공익 퀸 어디감?
21
0
준비됬어나?
23
0
진짜 업캐는 밴 안당하게해야한다니까
[3]
91
0
시즌47197375호 최악의건시즌입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4
0
공익퀸생존ㅋㅋㅋ공익퀸생존ㅋㅋㅋ공익퀸생존ㅋㅋㅋ공익퀸생존ㅋㅋㅋ공익퀸생존ㅋㅋㅋ
30
0
업스타크 누가 예언함?
[2]
78
0
루미업 키타~~~~~~~~~~
36
0
뭐냐 진짜 업스타크네
[1]
44
0
에스타킄
23
0
ㄹㅇ 메카닉 힐받는거 이상함
[1]
33
1
공익퀸 노벤?
48
0
젊수연 루미 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2
0
퀸공익 둘다살앗네 씨발ㅋㅋ
39
0
미쳤냐 진짜
16
0
건틀렛
업밴 지랄하네 진짜
48
0
✋질문
누비 협력전 질문이슴...
[6]
53
0
미나토2벤 지랄하네 진짜 ㅋㅋㅋㅋ
23
0
에블린이 1벤을 쳐먹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7
1
뭐고 이게
19
0
애미 병신들아 공익 퀸 벤 어디감?
18
0
와 밴 진짜 지랄났네 ㅋㅋㅋ
27
1
나공익 퀸은 노밴인데 유나가 밴이라고?zzzz
27
0
각수연 탈출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
0
업수연 업루미 업스타크ㅋㅋㅋㅋㅋㅋㅋㅋ
29
0
이기뭐노
2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