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제 다음주면 루미 3벤 나올거같은데? 오루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6 작성일 2021-04-11 15:04:1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280 아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나공익 밴 어디갔어 시발 개새끼들아 zkamcc 2021.04.11 26 0 이번주도 퀸공익 쓰면되나? [1] ㅇㅇ 2021.04.11 43 0 릴리도 밴당했으면 퀸은 누가 잡음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4.11 88 0 메카욕이 그렇게 많았는데 [1] lllBoomerlll 2021.04.11 47 0 결국 뽑앗다 시발 각성쥬지윤 2021.04.11 54 0 진짜 어마무시하네 업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왈랄랄루 2021.04.11 47 0 업벤시스템 대단하다 ㅇㅇ (110.9) 2021.04.11 27 0 루미 키워야지 그냥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36 0 업밴 에반디.. 순애가낭만이다 2021.04.11 30 0 근데 솔저덱이라는게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31 0 시발 내가 졌다 곤만두 2021.04.11 37 1 셋바390개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48 0 공익 이 미친놈 밴도 피하는거임? [2] 참피대장 2021.04.11 68 0 건틀렛 릴리밴에 테러메타면 미나링 2021.04.11 53 0 업루미는 진심 ㅋㅋㅋㅋㅋ 하랍 풀장전해야되네 ㅋㅋㅋㅋㅋ Q3 2021.04.11 56 0 공익이 왜 노밴이야 씨발련들아 젖탱이 2021.04.11 32 0 그래도 아머 1벤 됐네 ㅇo 2021.04.11 24 0 이번주 본인 진짜 좆된이유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4.11 32 0 가은 노밴인데 타다노 2021.04.11 32 0 응디탁의 시대가 도래햇다 [4] 치후유 2021.04.11 74 0 우리 1주 더한다!!! iBo 2021.04.11 33 0 이게임? 좀 애?미?뒤진것?같네요? [1] 호토리 2021.04.11 44 0 지난 주 개역해서 판 수자체가 적었나보네 산룡 2021.04.11 30 0 이제 다음주면 루미 3벤 나올거같은데? 오루카 2021.04.11 36 0 아니 씨 유나 밴이면 디팬더 어캐 대처함? 에시온 2021.04.11 14 0 건틀렛 공익덱이 테러에 약하지 않음? [1] ㅇㅇ 2021.04.11 79 0 건틀렛 아니 시발 퀸공익 계속 나온다고?? 류드는아가야 2021.04.11 48 0 씨발 이번주 -건- 안함 [1] 라킁 2021.04.11 51 0 즐겜하긴 했네 [2] 베버 2021.04.11 80 -2 릴리 첫 밴 아다 뗐네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1.04.11 47 0 근데 류드가 밴인데 퀸공익이 밴안되는게 말이됨? [1] ㅇㅇ 2021.04.11 42 0 ㅎㅎ 김유동 2021.04.11 34 0 건상황 저번 주보다 이번 주가 심각한거 아님? [1] ㅇㅇ (175.113) 2021.04.11 55 0 이번주 공익덱 생각보다 약할지도 서피스러버 2021.04.11 43 0 튜바 뇌빼고돌리다가 지피감돌림 ㅋㅋ 예림빚 2021.04.11 34 0 건틀렛 나유빈님이 지옥에서 메카닉을 잡으러 오신거야 ㅇㅇ (58.121) 2021.04.11 31 0 뭐야 ㅅㅂ 밴업 뭐야 ㅅㅂ KIRAREKI 2021.04.11 24 0 공익퀸 건재하노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39 0 루미업인데 중장갑함 엔터 빼고 밴이네 gkdhkdhk 2021.04.11 59 0 와 시발 다음 2주만에 lllBoomerlll 2021.04.11 49 0 퀸공익이 노밴이라고?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33 0 공익쿠ㅏㄴ 노밴 ㅋㅋㅋㅋㅋㅋ 망가에용 2021.04.11 25 0 함선강간메타에 어서오세요 Rhidelz 2021.04.11 52 0 루미루미빔 몬대 ㅋㅋㅋ [2] 폴리네시아 2021.04.11 55 0 점점 더 멀어져 간다 [1] Patriot 2021.04.11 3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