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 키워야지 그냥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5 작성일 2021-04-11 15:04:46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331 ㅇㅇ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제발 살려줘!!!!!!!!!!!! ㅇㅇ (58.227) 2021.04.11 32 0 무지성 1코루미 투척 [1] 이디스애호해 2021.04.11 74 0 건틀렛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공익이 어떻게 밴을 안당함 류드는아가야 2021.04.11 46 0 미나토 2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38 0 공익 2밴에 업스타크였으면 Rhidelz 2021.04.11 52 0 와 이게 대체 뭐시여 촉수마인 2021.04.11 38 0 루미업? 좆됐다!!!! [3] 냉동망고 2021.04.11 90 4 어쩐지 저번 미나토업 진짜 개역겹더라니 갓겜유저 2021.04.11 57 0 미나토 리벳 각서윤이 5밴 빨아가니까 이사단이나네 ㅋㅋㅋ ㅇㅇ 2021.04.11 43 1 미나토 리벳 벤 아니였으면 잉딩 2021.04.11 25 0 겜 진짜 애미 뒤졌네 ㅋㅋㅋㅋ ㅇㅇ 2021.04.11 44 -1 건틀렛 공익 퀸이 노밴인 이유가 [8] ahffk 2021.04.11 127 0 건틀렛 이번주는 ㄹㅇ 무지성오토솔져해야겠다 MushLemon 2021.04.11 48 0 시즈업이면 오토 또 지랄 나겠네 구관조리병 2021.04.11 47 0 금태가 자기 자캐라고 밴 못하게 막은게 틀림없다 호로로로롱 2021.04.11 16 0 진짜 존나 화나는데 마봉파 2021.04.11 27 0 건틀렛 나공익 밴 어디갔어 시발 개새끼들아 zkamcc 2021.04.11 25 0 이번주도 퀸공익 쓰면되나? [1] ㅇㅇ 2021.04.11 43 0 릴리도 밴당했으면 퀸은 누가 잡음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4.11 88 0 메카욕이 그렇게 많았는데 [1] lllBoomerlll 2021.04.11 46 0 결국 뽑앗다 시발 각성쥬지윤 2021.04.11 53 0 진짜 어마무시하네 업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왈랄랄루 2021.04.11 46 0 업벤시스템 대단하다 ㅇㅇ (110.9) 2021.04.11 27 0 루미 키워야지 그냥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35 0 업밴 에반디.. 순애가낭만이다 2021.04.11 29 0 근데 솔저덱이라는게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30 0 시발 내가 졌다 곤만두 2021.04.11 36 1 셋바390개 [2] 류드말랑카우 2021.04.11 48 0 공익 이 미친놈 밴도 피하는거임? [2] 참피대장 2021.04.11 67 0 건틀렛 릴리밴에 테러메타면 미나링 2021.04.11 53 0 업루미는 진심 ㅋㅋㅋㅋㅋ 하랍 풀장전해야되네 ㅋㅋㅋㅋㅋ Q3 2021.04.11 56 0 공익이 왜 노밴이야 씨발련들아 젖탱이 2021.04.11 32 0 그래도 아머 1벤 됐네 ㅇo 2021.04.11 24 0 이번주 본인 진짜 좆된이유 사랑을담아서니코 2021.04.11 32 0 가은 노밴인데 타다노 2021.04.11 32 0 응디탁의 시대가 도래햇다 [4] 치후유 2021.04.11 74 0 우리 1주 더한다!!! iBo 2021.04.11 33 0 이게임? 좀 애?미?뒤진것?같네요? [1] 호토리 2021.04.11 44 0 지난 주 개역해서 판 수자체가 적었나보네 산룡 2021.04.11 30 0 이제 다음주면 루미 3벤 나올거같은데? 오루카 2021.04.11 36 0 아니 씨 유나 밴이면 디팬더 어캐 대처함? 에시온 2021.04.11 14 0 건틀렛 공익덱이 테러에 약하지 않음? [1] ㅇㅇ 2021.04.11 79 0 건틀렛 아니 시발 퀸공익 계속 나온다고?? 류드는아가야 2021.04.11 48 0 씨발 이번주 -건- 안함 [1] 라킁 2021.04.11 51 0 즐겜하긴 했네 [2] 베버 2021.04.11 80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