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공익 2밴에 업스타크였으면 Rhidelz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2 작성일 2021-04-11 15:05:17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376 진짜 챈 끔찍해졌겠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나공익 이제 어케잡노 하아 뉴네는뉴뉴뉴 2021.04.11 34 0 얘들아 강소영 출소에 업루미라 퀸 상대는 쉬워짐 [2] 소빈 2021.04.11 62 0 짠~~ 나 불럿어 자기???? [2] 제이크 2021.04.11 126 0 이야 함선에 좆박히겠네 [1] 김유동 2021.04.11 47 0 비틱 가능? 욕안쓰고살기 2021.04.11 23 0 이번주도 오토 돌려야지 zion 2021.04.11 26 0 애미뒤진 업시스템 씨발 개선 안하냐? (X) Q3 2021.04.11 99 1 업캐릭 밴먹히는거 그만둬 ㅇㅇ 2021.04.11 22 0 아니 10판중 7~8판이 퀸공익이더만 뭔 ㅅㅂ 호로로로롱 2021.04.11 29 0 업루미 씨바아아ㅏㅇㄹ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29 0 류드는 별로 보이지도 않았는데 밴 먹었네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55 0 이번주그냥 캬르릉 2021.04.11 31 0 이번주 솔져 진짜 뒤지겠는데 [1] 베버 2021.04.11 108 0 아니 근데 시발 뭔 공익 퀸은 어디가고 릴리 에블린 리벳 류드 각유나가 들어오냐 ㅇo 2021.04.11 47 0 솔져 근피감 템은 보통 누가껴? poing 2021.04.11 21 0 퀸은 그렇다쳐도 공익은 밴무조건인데 [1] ㅇㅇ 2021.04.11 48 0 ??? : 오늘 반성 많이 했어요. ㅇㅇ (221.143) 2021.04.11 41 1 공익 밴 미스떴노 ㅋㅋㅋㅋㅋㅋ [1] 직무유기 2021.04.11 57 0 건 덱 짜봤다 [5] 반갑노 2021.04.11 69 0 제발 살려줘!!!!!!!!!!!! ㅇㅇ (58.227) 2021.04.11 32 0 무지성 1코루미 투척 [1] 이디스애호해 2021.04.11 74 0 건틀렛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공익이 어떻게 밴을 안당함 류드는아가야 2021.04.11 46 0 미나토 2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38 0 공익 2밴에 업스타크였으면 Rhidelz 2021.04.11 52 0 와 이게 대체 뭐시여 촉수마인 2021.04.11 38 0 루미업? 좆됐다!!!! [3] 냉동망고 2021.04.11 90 4 어쩐지 저번 미나토업 진짜 개역겹더라니 갓겜유저 2021.04.11 57 0 미나토 리벳 각서윤이 5밴 빨아가니까 이사단이나네 ㅋㅋㅋ ㅇㅇ 2021.04.11 43 1 미나토 리벳 벤 아니였으면 잉딩 2021.04.11 25 0 겜 진짜 애미 뒤졌네 ㅋㅋㅋㅋ ㅇㅇ 2021.04.11 44 -1 건틀렛 공익 퀸이 노밴인 이유가 [8] ahffk 2021.04.11 128 0 건틀렛 이번주는 ㄹㅇ 무지성오토솔져해야겠다 MushLemon 2021.04.11 49 0 시즈업이면 오토 또 지랄 나겠네 구관조리병 2021.04.11 47 0 금태가 자기 자캐라고 밴 못하게 막은게 틀림없다 호로로로롱 2021.04.11 16 0 진짜 존나 화나는데 마봉파 2021.04.11 27 0 건틀렛 나공익 밴 어디갔어 시발 개새끼들아 zkamcc 2021.04.11 25 0 이번주도 퀸공익 쓰면되나? [1] ㅇㅇ 2021.04.11 43 0 릴리도 밴당했으면 퀸은 누가 잡음ㅋㅋㅋㅋㅋ [2] ㅇㅇ 2021.04.11 88 0 메카욕이 그렇게 많았는데 [1] lllBoomerlll 2021.04.11 47 0 결국 뽑앗다 시발 각성쥬지윤 2021.04.11 54 0 진짜 어마무시하네 업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왈랄랄루 2021.04.11 47 0 업벤시스템 대단하다 ㅇㅇ (110.9) 2021.04.11 27 0 루미 키워야지 그냥 시금치를싫어하는시그마 2021.04.11 36 0 업밴 에반디.. 순애가낭만이다 2021.04.11 29 0 근데 솔저덱이라는게 홍련가슴에코박죽 2021.04.11 3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