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짠~~ 나 불럿어 자기???? 제이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125 작성일 2021-04-11 15:05:53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431 ㅋㅋ 루미 드가자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 ㅇo 2021-04-11 15:06:06 빠밤등장 펼쳐보기▼ 뇌가있는용기병 2021-04-11 15:06:13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루미 하랍으로때려도 hver 2021.04.11 34 0 각디펜들은 개나소나쓰니까 노밴인거아님?? 홍삼 2021.04.11 36 0 류드는 갑자기 왜 밴이야 이응두개 2021.04.11 44 0 건틀렛 하랍 메이즈 스충 주고 결왕 2021.04.11 45 0 애스타크 블레이즈 부옵 안티스커 줌? [1] 타다노 2021.04.11 32 0 루미 다음주면 4벤감 ㅅㄱ ㅋㅋ 오루카 2021.04.11 23 0 건틀렛 공익퀸은 살수없으니 걱정마라 랑향 2021.04.11 123 0 밴 1주로 고치는게 차라리 낫겠다 폴리네시아 2021.04.11 45 0 안과가봐야하나 [1] ㅇㅇ 2021.04.11 58 0 이번주 퀸은 못쓸꺼같은데 ㅋㅋㅋㅋ ㅇㅇ 2021.04.11 45 0 음모론) 나공익은 밴 시스템 제외되어 있다? 노가리찜 2021.04.11 30 0 업벤에 금태의 개입이 있는게분명하다 daddycat 2021.04.11 25 0 건틀렛 개역겨운덱 생각해봤음 ㅇㅇ 2021.04.11 53 0 쉣 갑자기 협력전 터지네 팔도 2021.04.11 51 0 응애... [5] ㅇㅇ (125.180) 2021.04.11 53 6 밴카드 2개나 날로처먹네 씨발 ㅇㅇ 2021.04.11 46 0 류드 에블린 레지나 다 밴이네 신화 2021.04.11 29 0 ㅋㅋㅋㅋㅋㅋ 사발 솔저덱 죽네 죽어 Patriot 2021.04.11 38 0 아니 근데 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78 0 공익퀸은 담주부터 한3주 출소못할듯 LINNE 2021.04.11 38 0 루미가 업받을정도로 똥캐였냐 [3] ㅇㅇ 2021.04.11 101 0 전국 응디탁협회는 실존한다 ㅇㅇ 2021.04.11 27 0 나공익 이제 어케잡노 하아 뉴네는뉴뉴뉴 2021.04.11 34 0 얘들아 강소영 출소에 업루미라 퀸 상대는 쉬워짐 [2] 소빈 2021.04.11 62 0 짠~~ 나 불럿어 자기???? [2] 제이크 2021.04.11 125 0 이야 함선에 좆박히겠네 [1] 김유동 2021.04.11 47 0 비틱 가능? 욕안쓰고살기 2021.04.11 23 0 이번주도 오토 돌려야지 zion 2021.04.11 26 0 애미뒤진 업시스템 씨발 개선 안하냐? (X) Q3 2021.04.11 98 1 업캐릭 밴먹히는거 그만둬 ㅇㅇ 2021.04.11 22 0 아니 10판중 7~8판이 퀸공익이더만 뭔 ㅅㅂ 호로로로롱 2021.04.11 28 0 업루미 씨바아아ㅏㅇㄹ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28 0 류드는 별로 보이지도 않았는데 밴 먹었네 [3]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54 0 이번주그냥 캬르릉 2021.04.11 30 0 이번주 솔져 진짜 뒤지겠는데 [1] 베버 2021.04.11 107 0 아니 근데 시발 뭔 공익 퀸은 어디가고 릴리 에블린 리벳 류드 각유나가 들어오냐 ㅇo 2021.04.11 46 0 솔져 근피감 템은 보통 누가껴? poing 2021.04.11 20 0 퀸은 그렇다쳐도 공익은 밴무조건인데 [1] ㅇㅇ 2021.04.11 47 0 ??? : 오늘 반성 많이 했어요. ㅇㅇ (221.143) 2021.04.11 40 1 공익 밴 미스떴노 ㅋㅋㅋㅋㅋㅋ [1] 직무유기 2021.04.11 56 0 건 덱 짜봤다 [5] 반갑노 2021.04.11 68 0 제발 살려줘!!!!!!!!!!!! ㅇㅇ (58.227) 2021.04.11 31 0 무지성 1코루미 투척 [1] 이디스애호해 2021.04.11 73 0 건틀렛 진짜 미친거아니냐고 공익이 어떻게 밴을 안당함 류드는아가야 2021.04.11 45 0 미나토 2밴 씨발 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21.04.11 37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