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밴 1주로 고치는게 차라리 낫겠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4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 업에 강소영 풀렸고 각수연 나이트 다있는데 퀸 공익 할만한가?
[2]
69
0
업밴 ㄹㅇ 이해안된다
[1]
81
0
이번주 그냥 강등해야지
[2]
97
0
건틀렛
메박이들 이번주 더 미쳐날뛰겠네 ㅅㅂ ㅋㅋ
84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4월 2주차)
[22]
2300
26
건틀렛
어 아니 씨발 에블린이 밴이네?
[4]
137
0
건틀렛
퀸공익덱 루미한테 털리지 않을까?
[4]
116
0
확실하게 느끼는건 업애들이 밴카드 먹는건 불합리한듯
44
0
진짜 정직한 새끼들
[3]
110
0
류드대신 응디탁써야되나
23
0
건틀렛
존나 역겨운건 릴리 없어서 퀸 자르긴 더 힘들어짐 ㅋㅋㅋㅋ
[3]
99
0
???? 공익 왜 노벤이노
44
0
리벳미나토가 3밴이나 처먹으니까 이꼴난거아녀 박상연 씨발련아!!!!!!!!!!!
31
0
개선
미나토 리벳이 밴카드뺏어가니까 공익퀸라펠 다살잖아
65
0
미나토주에 미나토를 얼마나 많이 썼으면 2밴이냐 ㅋㅋㅋ
56
0
밴 잘보고 피하면 됨
[2]
45
-2
근데 루미 하랍으로때려도
33
0
각디펜들은 개나소나쓰니까 노밴인거아님??
35
0
류드는 갑자기 왜 밴이야
43
0
건틀렛
하랍 메이즈 스충 주고
45
0
애스타크 블레이즈 부옵 안티스커 줌?
[1]
31
0
루미 다음주면 4벤감 ㅅㄱ ㅋㅋ
23
0
건틀렛
공익퀸은 살수없으니 걱정마라
122
0
밴 1주로 고치는게 차라리 낫겠다
44
0
안과가봐야하나
[1]
57
0
이번주 퀸은 못쓸꺼같은데 ㅋㅋㅋㅋ
44
0
음모론) 나공익은 밴 시스템 제외되어 있다?
29
0
업벤에 금태의 개입이 있는게분명하다
24
0
건틀렛
개역겨운덱 생각해봤음
52
0
쉣 갑자기 협력전 터지네
50
0
응애...
[5]
52
6
밴카드 2개나 날로처먹네 씨발
46
0
류드 에블린 레지나 다 밴이네
28
0
ㅋㅋㅋㅋㅋㅋ 사발 솔저덱 죽네 죽어
38
0
아니 근데 밴 존나 웃기네ㅋㅋㅋㅋㅋ
77
0
공익퀸은 담주부터 한3주 출소못할듯
38
0
루미가 업받을정도로 똥캐였냐
[3]
100
0
전국 응디탁협회는 실존한다
26
0
나공익 이제 어케잡노 하아
33
0
얘들아 강소영 출소에 업루미라 퀸 상대는 쉬워짐
[2]
61
0
짠~~ 나 불럿어 자기????
[2]
125
0
이야 함선에 좆박히겠네
[1]
46
0
비틱 가능?
22
0
이번주도 오토 돌려야지
25
0
애미뒤진 업시스템 씨발 개선 안하냐? (X)
98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