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건틀렛 밴/업 리스트 (4월 2주차) ㅇㅇ (14.39) 추천 27 비추천 1 댓글 22 조회수 2299 작성일 2021-04-11 15:06:56 수정일 2021-04-11 15:11:10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533 추천! 27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22] ph_1 2021-04-11 15:07:10 저번주보다 역겨울거라고 누가 생각이나 했을까? 펼쳐보기▼ 74 2021-04-11 15:07:27 Eclipse 2021-04-11 15:07:49 폴리네시아 2021-04-11 15:07:49 왈랄랄루 2021-04-11 15:08:31 진짜 어떻게 매주 레전드를 찍을까 펼쳐보기▼ 몰리 2021-04-11 15:09:10 로자랑 이유리가 중복되어있음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4-11 15:09:42 삭제 수정 테에엥 펼쳐보기▼ ㅇㅇ (14.39) 2021-04-11 15:11:20 삭제 ㅇㅇ 2021-04-11 15:09:12 정신 나갈것같아 펼쳐보기▼ 쥐랭이 2021-04-11 15:09:48 봄버걸15 2021-04-11 15:09:51 업루미 돌았노 ㅅㅂ 펼쳐보기▼ 오새린 2021-04-11 15:11:49 루미 ㅋㅋ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1-04-11 15:12:05 업루미 업스타크 진짜 토 나온다 펼쳐보기▼ ㅇㅇ (211.185) 2021-04-11 15:13:37 삭제 수정 애1미 ㅋㅋ 펼쳐보기▼ 림하양 2021-04-11 15:13:52 쒸벌 미나토 리벳 밴에 업루미 염병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주시윤 2021-04-11 15:17:30 미친 루미업....???? 펼쳐보기▼ 헤으응으헤 2021-04-11 15:17:32 업수연 탱잘하겠노 펼쳐보기▼ 백발덕후 2021-04-11 15:40:45 뉴오하요는 왜 밴이야 ㅋㅋㅋ 펼쳐보기▼ 라이언게임즈 2021-04-11 16:11:13 업루미 업응디 나공익 노밴 와 시발ㅋㅋ 펼쳐보기▼ 다이빙 2021-04-11 16:14:09 공익 벤 어디감? 펼쳐보기▼ Brune 2021-04-11 16:19:08 아라라라라 2021-04-11 16:33:4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장난해? 왜 각힐 공익 퀸 다 노밴인데 [1] 한우쟝 2021.04.11 58 0 진짜 시발 명짤이네 [2] 5방향히터 2021.04.11 110 7 하랍 뽑았어야했노 연어연어 2021.04.11 27 0 와근데 공익 부드럽게 4밴 클럽 가입할줄 알았는데 Q3 2021.04.11 40 0 건틀렛 이번주 메카1티어예약아님? [2] MushLemon 2021.04.11 112 0 나공익 회피탱이여서 그런지 밴도 회피하네 망가에용 2021.04.11 34 0 시발 이번주 나공익없으면 뭐하냐 진짜 zkamcc 2021.04.11 30 0 세라펠각힐데 간다 ㅋㅋㅋㅋ ㅇㅇ (110.8) 2021.04.11 43 0 역시 답은 실레나였어 에루 2021.04.11 52 0 근데 강소영 풀려서 의외로 퀸상대 할만할지도?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52 0 진짜 시발새키들 업벤시스템 공개해라 [2] ㅇㅇ 2021.04.11 66 0 >>>>>이번주 최강덱<<<<< [6] 신화 2021.04.11 167 0 겜버그있음 존나심각함 캐빨겜 2021.04.11 36 0 에블린 밴 대처법 Rhidelz 2021.04.11 56 0 에이함2스 어캐버팀 ㅇㅇ 2021.04.11 29 0 하랍 키워온다 딱기다려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44 0 하랍 넣어서 루미 견제 많이해주세요.. [1] 뷰룻 2021.04.11 96 0 업루미 진짜 미친년이라니까 [1] RH 2021.04.11 107 0 디펜더로 루미 감싸고 함선 박으러 간다 사축 2021.04.11 35 0 루미 업에 강소영 풀렸고 각수연 나이트 다있는데 퀸 공익 할만한가? [2] ㅇㅇ 2021.04.11 69 0 업밴 ㄹㅇ 이해안된다 [1] MushLemon 2021.04.11 81 0 이번주 그냥 강등해야지 [2]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97 0 건틀렛 메박이들 이번주 더 미쳐날뛰겠네 ㅅㅂ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4.11 84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4월 2주차) [22] ㅇㅇ (14.39) 2021.04.11 2299 26 건틀렛 어 아니 씨발 에블린이 밴이네? [4] ahffk 2021.04.11 137 0 건틀렛 퀸공익덱 루미한테 털리지 않을까? [4] 떼낄라 2021.04.11 116 0 확실하게 느끼는건 업애들이 밴카드 먹는건 불합리한듯 poing 2021.04.11 44 0 진짜 정직한 새끼들 [3] 베버 2021.04.11 110 0 류드대신 응디탁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23 0 건틀렛 존나 역겨운건 릴리 없어서 퀸 자르긴 더 힘들어짐 ㅋㅋㅋㅋ [3] 욕안쓰고살기 2021.04.11 99 0 ???? 공익 왜 노벤이노 누르망디 2021.04.11 44 0 리벳미나토가 3밴이나 처먹으니까 이꼴난거아녀 박상연 씨발련아!!!!!!!!!!! 왈랄랄루 2021.04.11 31 0 개선 미나토 리벳이 밴카드뺏어가니까 공익퀸라펠 다살잖아 응애세력 2021.04.11 65 0 미나토주에 미나토를 얼마나 많이 썼으면 2밴이냐 ㅋㅋㅋ 졸린개 2021.04.11 55 0 밴 잘보고 피하면 됨 [2] 학점대폭발 2021.04.11 45 -2 근데 루미 하랍으로때려도 hver 2021.04.11 33 0 각디펜들은 개나소나쓰니까 노밴인거아님?? 홍삼 2021.04.11 35 0 류드는 갑자기 왜 밴이야 이응두개 2021.04.11 43 0 건틀렛 하랍 메이즈 스충 주고 결왕 2021.04.11 45 0 애스타크 블레이즈 부옵 안티스커 줌? [1] 타다노 2021.04.11 31 0 루미 다음주면 4벤감 ㅅㄱ ㅋㅋ 오루카 2021.04.11 23 0 건틀렛 공익퀸은 살수없으니 걱정마라 랑향 2021.04.11 122 0 밴 1주로 고치는게 차라리 낫겠다 폴리네시아 2021.04.11 44 0 안과가봐야하나 [1] ㅇㅇ 2021.04.11 57 0 이번주 퀸은 못쓸꺼같은데 ㅋㅋㅋㅋ ㅇㅇ 2021.04.11 44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