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하랍 키워온다 딱기다려라 스트로베리샤베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44 작성일 2021-04-11 15:07:22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567 느그루미 지금부터 우리루미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 광3 2021-04-11 15:07:38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익좆집 에블린이 밴인데 공익노밴 ㅋㅋ [1] ㅇㅇ (220.84) 2021.04.11 69 0 43렙 패키지 나름 살만한거아님?? [1] Ludovicus 2021.04.11 93 0 근데 응디탁 많으면 타이탄 녹을수도? [4] ㅇㅇ 2021.04.11 99 0 이번주 오토솔져 미래 보인다 [1] 베버 2021.04.11 104 -1 그냥 솔저 삭제해 [4] Cabala 2021.04.11 100 2 하랍 키워야되나 반갑노 2021.04.11 23 0 이번주 걍 루미라이노에스타크 메카덱하면되는고아님? [9] poing 2021.04.11 145 0 루미 채찍조교 헤으응... [2] 힐데져아 2021.04.11 62 0 장난해? 왜 각힐 공익 퀸 다 노밴인데 [1] 한우쟝 2021.04.11 59 0 진짜 시발 명짤이네 [2] 5방향히터 2021.04.11 111 7 하랍 뽑았어야했노 연어연어 2021.04.11 28 0 와근데 공익 부드럽게 4밴 클럽 가입할줄 알았는데 Q3 2021.04.11 40 0 건틀렛 이번주 메카1티어예약아님? [2] MushLemon 2021.04.11 113 0 나공익 회피탱이여서 그런지 밴도 회피하네 망가에용 2021.04.11 34 0 시발 이번주 나공익없으면 뭐하냐 진짜 zkamcc 2021.04.11 30 0 세라펠각힐데 간다 ㅋㅋㅋㅋ ㅇㅇ (110.8) 2021.04.11 43 0 역시 답은 실레나였어 에루 2021.04.11 53 0 근데 강소영 풀려서 의외로 퀸상대 할만할지도?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53 0 진짜 시발새키들 업벤시스템 공개해라 [2] ㅇㅇ 2021.04.11 66 0 >>>>>이번주 최강덱<<<<< [6] 신화 2021.04.11 167 0 겜버그있음 존나심각함 캐빨겜 2021.04.11 36 0 에블린 밴 대처법 Rhidelz 2021.04.11 56 0 에이함2스 어캐버팀 ㅇㅇ 2021.04.11 30 0 하랍 키워온다 딱기다려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44 0 하랍 넣어서 루미 견제 많이해주세요.. [1] 뷰룻 2021.04.11 96 0 업루미 진짜 미친년이라니까 [1] RH 2021.04.11 107 0 디펜더로 루미 감싸고 함선 박으러 간다 사축 2021.04.11 35 0 루미 업에 강소영 풀렸고 각수연 나이트 다있는데 퀸 공익 할만한가? [2] ㅇㅇ 2021.04.11 69 0 업밴 ㄹㅇ 이해안된다 [1] MushLemon 2021.04.11 82 0 이번주 그냥 강등해야지 [2]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97 0 건틀렛 메박이들 이번주 더 미쳐날뛰겠네 ㅅㅂ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4.11 84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4월 2주차) [22] ㅇㅇ (14.39) 2021.04.11 2300 26 건틀렛 어 아니 씨발 에블린이 밴이네? [4] ahffk 2021.04.11 138 0 건틀렛 퀸공익덱 루미한테 털리지 않을까? [4] 떼낄라 2021.04.11 116 0 확실하게 느끼는건 업애들이 밴카드 먹는건 불합리한듯 poing 2021.04.11 45 0 진짜 정직한 새끼들 [3] 베버 2021.04.11 110 0 류드대신 응디탁써야되나 5방향히터 2021.04.11 23 0 건틀렛 존나 역겨운건 릴리 없어서 퀸 자르긴 더 힘들어짐 ㅋㅋㅋㅋ [3] 욕안쓰고살기 2021.04.11 99 0 ???? 공익 왜 노벤이노 누르망디 2021.04.11 44 0 리벳미나토가 3밴이나 처먹으니까 이꼴난거아녀 박상연 씨발련아!!!!!!!!!!! 왈랄랄루 2021.04.11 31 0 개선 미나토 리벳이 밴카드뺏어가니까 공익퀸라펠 다살잖아 응애세력 2021.04.11 65 0 미나토주에 미나토를 얼마나 많이 썼으면 2밴이냐 ㅋㅋㅋ 졸린개 2021.04.11 56 0 밴 잘보고 피하면 됨 [2] 학점대폭발 2021.04.11 45 -2 근데 루미 하랍으로때려도 hver 2021.04.11 34 0 각디펜들은 개나소나쓰니까 노밴인거아님?? 홍삼 2021.04.11 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