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근데 공익 부드럽게 4밴 클럽 가입할줄 알았는데 Q3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0 작성일 2021-04-11 15:07:58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611 이걸 피해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템빨 오지게받는새낀가보다 대체 누가 깔아주고잇는거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공익퀸 노벤 개꿀ㅋㅋㅋㅋㅋ 서현 2021.04.11 51 0 건틀렛 근데 업루미 퀸 받피증 딜 버티기 가능? [2] 결왕 2021.04.11 57 0 릴리 밴이라서 스나라인 쓸만한가 싶다가도 Q3 2021.04.11 35 0 각힐 퀸 밴 안먹었네 [2] ㅇㅇ (59.26) 2021.04.11 42 0 하 개시발 실수로 지피감돌려버림 ㅇㅇ (110.12) 2021.04.11 33 0 건틀렛 퀸이 노벤인게 노답이네 [3] Lyzen 2021.04.11 96 0 건틀렛에 파멸이 도래했다 267720 2021.04.11 31 0 아니 씨발 밴업 왜 이런데 한우쟝 2021.04.11 59 0 리벳이랑 미나토 밴 먹인게 어이없네 라킁 2021.04.11 52 0 건틀렛 업수연보다 치아가가 낫지 않을까 [4] ㅇㅇ 2021.04.11 105 0 결국 비숍천장찍겠네 ㅇㅇ 2021.04.11 23 0 와 주간튜바벌써다씀ㅋㅋ Zabanya 2021.04.11 31 0 공익좆집 에블린이 밴인데 공익노밴 ㅋㅋ [1] ㅇㅇ (220.84) 2021.04.11 69 0 43렙 패키지 나름 살만한거아님?? [1] Ludovicus 2021.04.11 93 0 근데 응디탁 많으면 타이탄 녹을수도? [4] ㅇㅇ 2021.04.11 99 0 이번주 오토솔져 미래 보인다 [1] 베버 2021.04.11 104 -1 그냥 솔저 삭제해 [4] Cabala 2021.04.11 100 2 하랍 키워야되나 반갑노 2021.04.11 23 0 이번주 걍 루미라이노에스타크 메카덱하면되는고아님? [9] poing 2021.04.11 145 0 루미 채찍조교 헤으응... [2] 힐데져아 2021.04.11 62 0 장난해? 왜 각힐 공익 퀸 다 노밴인데 [1] 한우쟝 2021.04.11 59 0 진짜 시발 명짤이네 [2] 5방향히터 2021.04.11 111 7 하랍 뽑았어야했노 연어연어 2021.04.11 28 0 와근데 공익 부드럽게 4밴 클럽 가입할줄 알았는데 Q3 2021.04.11 40 0 건틀렛 이번주 메카1티어예약아님? [2] MushLemon 2021.04.11 113 0 나공익 회피탱이여서 그런지 밴도 회피하네 망가에용 2021.04.11 34 0 시발 이번주 나공익없으면 뭐하냐 진짜 zkamcc 2021.04.11 30 0 세라펠각힐데 간다 ㅋㅋㅋㅋ ㅇㅇ (110.8) 2021.04.11 43 0 역시 답은 실레나였어 에루 2021.04.11 53 0 근데 강소영 풀려서 의외로 퀸상대 할만할지도? 응애나추룡아가 2021.04.11 53 0 진짜 시발새키들 업벤시스템 공개해라 [2] ㅇㅇ 2021.04.11 66 0 >>>>>이번주 최강덱<<<<< [6] 신화 2021.04.11 167 0 겜버그있음 존나심각함 캐빨겜 2021.04.11 36 0 에블린 밴 대처법 Rhidelz 2021.04.11 56 0 에이함2스 어캐버팀 ㅇㅇ 2021.04.11 30 0 하랍 키워온다 딱기다려라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45 0 하랍 넣어서 루미 견제 많이해주세요.. [1] 뷰룻 2021.04.11 97 0 업루미 진짜 미친년이라니까 [1] RH 2021.04.11 107 0 디펜더로 루미 감싸고 함선 박으러 간다 사축 2021.04.11 35 0 루미 업에 강소영 풀렸고 각수연 나이트 다있는데 퀸 공익 할만한가? [2] ㅇㅇ 2021.04.11 69 0 업밴 ㄹㅇ 이해안된다 [1] MushLemon 2021.04.11 82 0 이번주 그냥 강등해야지 [2]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97 0 건틀렛 메박이들 이번주 더 미쳐날뛰겠네 ㅅㅂ ㅋㅋ 류드는아가야 2021.04.11 84 0 건틀렛 밴/업 리스트 (4월 2주차) [22] ㅇㅇ (14.39) 2021.04.11 2300 26 건틀렛 어 아니 씨발 에블린이 밴이네? [4] ahffk 2021.04.11 1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