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루미 채찍조교 헤으응...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2]
ㅇㅇ
힐데져아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루미 키워보고 싶다.
32
0
건틀렛
에스타크 넣고 패작돌려서 그런가
[1]
79
-1
내가 누구?
23
0
지금 비틱규정 어케되노
[4]
74
0
생각보다 덜 역겨울지도 몰라
[4]
107
0
건틀렛
공익퀸 노벤 개꿀ㅋㅋㅋㅋㅋ
51
0
건틀렛
근데 업루미 퀸 받피증 딜 버티기 가능?
[2]
58
0
릴리 밴이라서 스나라인 쓸만한가 싶다가도
36
0
각힐 퀸 밴 안먹었네
[2]
42
0
하 개시발 실수로 지피감돌려버림
34
0
건틀렛
퀸이 노벤인게 노답이네
[3]
96
0
건틀렛에 파멸이 도래했다
31
0
아니 씨발 밴업 왜 이런데
60
0
리벳이랑 미나토 밴 먹인게 어이없네
53
0
건틀렛
업수연보다 치아가가 낫지 않을까
[4]
105
0
결국 비숍천장찍겠네
23
0
와 주간튜바벌써다씀ㅋㅋ
32
0
공익좆집 에블린이 밴인데 공익노밴 ㅋㅋ
[1]
70
0
43렙 패키지 나름 살만한거아님??
[1]
93
0
근데 응디탁 많으면 타이탄 녹을수도?
[4]
99
0
이번주 오토솔져 미래 보인다
[1]
105
-1
그냥 솔저 삭제해
[4]
101
2
하랍 키워야되나
24
0
이번주 걍 루미라이노에스타크 메카덱하면되는고아님?
[9]
145
0
루미 채찍조교 헤으응...
[2]
62
0
장난해? 왜 각힐 공익 퀸 다 노밴인데
[1]
59
0
진짜 시발 명짤이네
[2]
111
7
하랍 뽑았어야했노
28
0
와근데 공익 부드럽게 4밴 클럽 가입할줄 알았는데
41
0
건틀렛
이번주 메카1티어예약아님?
[2]
113
0
나공익 회피탱이여서 그런지 밴도 회피하네
34
0
시발 이번주 나공익없으면 뭐하냐 진짜
30
0
세라펠각힐데 간다 ㅋㅋㅋㅋ
44
0
역시 답은 실레나였어
53
0
근데 강소영 풀려서 의외로 퀸상대 할만할지도?
53
0
진짜 시발새키들 업벤시스템 공개해라
[2]
66
0
>>>>>이번주 최강덱<<<<<
[6]
167
0
겜버그있음 존나심각함
36
0
에블린 밴 대처법
56
0
에이함2스 어캐버팀
30
0
하랍 키워온다 딱기다려라
[1]
45
0
하랍 넣어서 루미 견제 많이해주세요..
[1]
97
0
업루미 진짜 미친년이라니까
[1]
108
0
디펜더로 루미 감싸고 함선 박으러 간다
36
0
루미 업에 강소영 풀렸고 각수연 나이트 다있는데 퀸 공익 할만한가?
[2]
7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