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생각보다 덜 역겨울지도 몰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4]
BeadyEye
Cabala
아루엘
아루엘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냥 라이누 썬볼도 같이 업하지 그랬냐
[4]
52
0
리벤은 뭔데 1밴을 먹냐
[1]
49
0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51
0
이번에도 업 유닛 하나도 못 쓰네
[2]
73
0
건틀렛
근대 하랍으로 루미 뺏는게 의미가 있음?
[4]
158
0
스튜디오 비사이드
[1]
61
2
라이노테러덱 졸라많을것같은데 ㅋㅋ
[1]
70
0
애들아 진지하게 이거 걍 셋바돌리면되냐?
[16]
135
0
업유닛 위력을 모르는 애들이 아직 많은가보다
108
0
✋질문
근데 궁금한게있는데 업은 잘 안쓰는얘들만 하는거잖아
[3]
76
0
✋질문
업루미 쓸거면 딜템이 낫냐?
61
0
담주는 걍 건 대충해야겠다
25
0
캐릭수가 늘었으면 밴 수도 늘려야 하는거 아니냐?
[1]
46
0
루미
60
0
미나토 2밴 정상이냐?
[1]
55
0
릴리도 이유리도 밴이네
[1]
43
0
공익, 힐데 벤 안먹는 이유
55
0
내가 말했었지
[1]
58
0
퀸공익은 안보일지몰라
31
0
루미 키워보고 싶다.
32
0
건틀렛
에스타크 넣고 패작돌려서 그런가
[1]
79
-1
내가 누구?
23
0
지금 비틱규정 어케되노
[4]
75
0
생각보다 덜 역겨울지도 몰라
[4]
107
0
건틀렛
공익퀸 노벤 개꿀ㅋㅋㅋㅋㅋ
51
0
건틀렛
근데 업루미 퀸 받피증 딜 버티기 가능?
[2]
58
0
릴리 밴이라서 스나라인 쓸만한가 싶다가도
36
0
각힐 퀸 밴 안먹었네
[2]
42
0
하 개시발 실수로 지피감돌려버림
34
0
건틀렛
퀸이 노벤인게 노답이네
[3]
96
0
건틀렛에 파멸이 도래했다
32
0
아니 씨발 밴업 왜 이런데
60
0
리벳이랑 미나토 밴 먹인게 어이없네
53
0
건틀렛
업수연보다 치아가가 낫지 않을까
[4]
106
0
결국 비숍천장찍겠네
23
0
와 주간튜바벌써다씀ㅋㅋ
32
0
공익좆집 에블린이 밴인데 공익노밴 ㅋㅋ
[1]
70
0
43렙 패키지 나름 살만한거아님??
[1]
94
0
근데 응디탁 많으면 타이탄 녹을수도?
[4]
100
0
이번주 오토솔져 미래 보인다
[1]
105
-1
그냥 솔저 삭제해
[4]
101
2
하랍 키워야되나
24
0
이번주 걍 루미라이노에스타크 메카덱하면되는고아님?
[9]
146
0
루미 채찍조교 헤으응...
[2]
63
0
장난해? 왜 각힐 공익 퀸 다 노밴인데
[1]
5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