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5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서피스러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51 작성일 2021-04-11 15:10:25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806 업스타크 업루미 ㅅㅂ ㅋㅋ 어케 막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번주 테러덱의 재림이냐 ㅇㅇ 2021.04.11 22 0 기채뽑에서 쓰알 두개 뽑았다 비추나 박고가라 ㅋㅋㅋ [5] BeadyEye 2021.04.11 63 -4 진짜씨발 메카한테 80/40달린 캐릭 언제나오냐? [1] 황산벌의계백 2021.04.11 60 1 이번주 건 진짜 족망했네 [4] 5방향히터 2021.04.11 105 0 근데 진짜 업스타크 이새끼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Q3 2021.04.11 135 0 진짜 무지성 각유나보다 공익퀸이 훨씬 많았는데 [3] ㅇㅇ 2021.04.11 78 0 퀸 없는 뉴비들은 이번주 강제로 포인트만 빼기인가 [4] 지나간과거 2021.04.11 101 0 응디탁 업받는거 시르니까 ㅇㅇ 2021.04.11 47 0 라이누 루미 썬볼을 막는 빠밤을 죽이는 공익을 죽이는메카덱 ㅇo 2021.04.11 46 0 이번주 퀸공익 쓰기 힘들거같은데 [1] 셰이브 2021.04.11 75 0 아직까지 업지수 안나와서 다행이지ㅋㅋㅋ [1] ㅇㅇ (115.140) 2021.04.11 51 0 함선강간덱으로 간다 [3] daddycat 2021.04.11 80 0 응디탁은 언급없노 [3] 누르망디 2021.04.11 82 0 업밴 무지성인 꼴 보아하니 조만간 리플킹 업도 볼 확률있겠다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21 0 잠깐 존나이상하네 진지하게 물어봄 [6] ㅇㅇ (110.9) 2021.04.11 77 0 응디탁 루미만나서 이긴적이 없는데 알레아 2021.04.11 33 0 "육익" 컨소장 잇음? [21] 카린임 2021.04.11 1822 70 1코 루미? MMT 2021.04.11 35 0 건틀렛 이번주 건 예상 랑향 2021.04.11 81 0 에스타크는 또 업이네 ㅇㅇ 2021.04.11 29 0 이번주 메카덱 못막을듯 [1] poing 2021.04.11 56 0 건틀렛 미나토2밴이면 캬르릉 2021.04.11 48 0 그냥 라이누 썬볼도 같이 업하지 그랬냐 [4] 한우쟝 2021.04.11 52 0 리벤은 뭔데 1밴을 먹냐 [1] uid136369 2021.04.11 49 0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서피스러버 2021.04.11 51 0 이번에도 업 유닛 하나도 못 쓰네 [2] 라임맛고양이 2021.04.11 74 0 건틀렛 근대 하랍으로 루미 뺏는게 의미가 있음? [4] ㅇㅇ 2021.04.11 159 0 스튜디오 비사이드 [1] 카사하고에픽합니다 2021.04.11 62 2 라이노테러덱 졸라많을것같은데 ㅋㅋ [1] 졸린개 2021.04.11 71 0 애들아 진지하게 이거 걍 셋바돌리면되냐? [16] poing 2021.04.11 135 0 업유닛 위력을 모르는 애들이 아직 많은가보다 소빈 2021.04.11 109 0 ✋질문 근데 궁금한게있는데 업은 잘 안쓰는얘들만 하는거잖아 [3] 오루카 2021.04.11 76 0 ✋질문 업루미 쓸거면 딜템이 낫냐? ㅇㅇ 2021.04.11 61 0 담주는 걍 건 대충해야겠다 ㅇㅇ 2021.04.11 25 0 캐릭수가 늘었으면 밴 수도 늘려야 하는거 아니냐? [1] 욕안쓰고살기 2021.04.11 47 0 루미 청안아이 2021.04.11 61 0 미나토 2밴 정상이냐?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6 0 릴리도 이유리도 밴이네 [1] 한우쟝 2021.04.11 43 0 공익, 힐데 벤 안먹는 이유 나나리치 2021.04.11 55 0 내가 말했었지 [1] ㅇㅇ 2021.04.11 58 0 퀸공익은 안보일지몰라 호에에엉 2021.04.11 31 0 루미 키워보고 싶다. ㅇㅇ 2021.04.11 32 0 건틀렛 에스타크 넣고 패작돌려서 그런가 [1] ㅇㅇ (110.8) 2021.04.11 79 -1 내가 누구? 땅콩없는고양이 2021.04.11 24 0 지금 비틱규정 어케되노 [4] BeadyEye 2021.04.11 7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4-11 1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