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몸이 좀 많이 아파서 경남창원에서 서울까지 사설응급차 타고 모시고 갔다
57만 나옴 엌ㅋㅋㅋ 히히 구급차 나간다 노아의 방주 2021이다 이놈들아
몸은 샛노란 상태고 이것저것 존나 안좋은 상태라 하루 이틀 늦었으면 큰일날뻔햇데
서울 이쪽병원은 기계하나가 없어서 저쪽병원으로 옮겼는데 도착하고 여기 앉아서 생각해보니 카사가 폰에 안깔려있음;
호텔이라도 잡으면 컴키고 바로 접속할텐데 서울의 이병원 오른쪽은 온통 산임 십랔ㅋㅋㅋㅋㅋ 아무튼 3번 참여는 했는데 보스전이고 겜이고 못칠거ㅓ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