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 채널
    구독중인 채널이 없습니다.
  • 주요 채널
    베스트 라이브 핫딜 채널 개념글 모음 종합 심의대상 종합 속보
    공지사항 채널 문의 게시판
    문의 게시판
    종합축구 채널 명조 채널 주식 채널 블루 아카이브 채널 KBO 채널 던전앤파이터 채널 붕괴 스타레일 채널 승리의 여신 니케 채널 홀로라이브 채널 이환 채널 메이플스토리 채널 로보토미 코퍼레이션 채널 명일방주 엔드필드 채널 원신 채널 소녀전선2: 망명 채널 트릭컬 RE:VIVE 채널 이터널 리턴 채널 로스트아크 채널 젠레스 존 제로 채널 명일방주 채널 듀엣 나이트 어비스 채널 에픽세븐 채널 유희왕 채널 에어소프트 채널 장르소설 채널 브라운더스트2 채널 마비노기 모바일 채널 이스케이프 프롬 타르코프 채널 AI 채팅 채널 몬길 스타 다이브 채널 메이플랜드 채널 가이진 채널 퍼니싱 채널 스타세이비어 채널 리버스 1999 채널 메이크 드라마 채널 랑그릿사 채널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채널 리그 오브 레전드 채널
    더보기
  • Loading...
  • 검색
    Loading...
채널 아이콘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번주 건 진짜 족망했네
5방향히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5 작성일 2021-04-11 15:11:21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864

공유
댓글 [4]
ㅇㅇ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1:41
졸린개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1:41
에스타크가 제일 중요한데 에스타크만 키우면 되겠네
펼쳐보기▼
5방향히터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1:57
다행인가?
펼쳐보기▼
BeadyEye 
유저 그라바타 이미지
2021-04-11 15:11:53
응디탁...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뉴오하이오가 벤 먹을정도면 공익 퀸 세라펠도 벤 먹어야 하는데 [3]
      ㅇo  2021.04.11 102 2
      전당3 룸3 정병올거같다
      넘버걸  2021.04.11 43 0
      루미 업 너무좋네 엌ㅋㅋㅋ행복해 [4]
      오새린  2021.04.11 102 0
      업스타크도 은근 꿀빠는놈 아님? [3]
      뷰룻  2021.04.11 98 0
      솔붕이들 불쌍해
      ㅇㅇ  2021.04.11 27 0
      베로니카 스킬컷씬 넣어주면 안됨?
      밀가스트  2021.04.11 47 0
      이수연 써보고 싶은데 퀸 아직도 노밴이네 십 ㅋㅋ
      불지옥카사  2021.04.11 38 0
      업밴 돌았노
      탑솔  2021.04.11 17 0
      완장 집빌콘 재밌을거 같았는데 [4]
      냉동망고  2021.04.11 48 0
      건틀렛 에스타크 업인거 생각해보니까 무섭네? [4]
      ahffk  2021.04.11 189 0
      건틀렛 아 테러덱은 업 안돼야 굴리기 편한데
      ㅇㅇ (119.207) 2021.04.11 64 0
      족쇄가 걸린다는건 어떤 느낌이지?
      ㅇㅇ  2021.04.11 35 0
      건틀렛 업밴 실화냐
      Enduring  2021.04.11 66 0
      시작하고 업3개만 박혀도 질식하겠다
      ㅇㅇ  2021.04.11 46 0
      건틀렛 애기수연넣고 건모나 연타해야지
      중국몽죄인  2021.04.11 42 0
      라이노덱 보이려나
      ㅇㅇ  2021.04.11 24 0
      현재 상황 이거 맞냐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4.11 114 0
      근데 나공익퀸이 노벤인데 왜유나가 벤임? [7]
      키쎈  2021.04.11 140 0
      빨리 어채겜해줘
      ㅇㅇ  2021.04.11 17 0
      퀸 사람들 많이 쓰고 쥰내 센데
      ㅇㅇ (59.26) 2021.04.11 50 0
      이번주 테러덱의 재림이냐
      ㅇㅇ  2021.04.11 22 0
      기채뽑에서 쓰알 두개 뽑았다 비추나 박고가라 ㅋㅋㅋ [5]
      BeadyEye  2021.04.11 63 -4
      진짜씨발 메카한테 80/40달린 캐릭 언제나오냐? [1]
      황산벌의계백  2021.04.11 61 1
      이번주 건 진짜 족망했네 [4]
      5방향히터  2021.04.11 105 0
      근데 진짜 업스타크 이새끼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Q3  2021.04.11 135 0
      진짜 무지성 각유나보다 공익퀸이 훨씬 많았는데 [3]
      ㅇㅇ  2021.04.11 78 0
      퀸 없는 뉴비들은 이번주 강제로 포인트만 빼기인가 [4]
      지나간과거  2021.04.11 101 0
      응디탁 업받는거 시르니까
      ㅇㅇ  2021.04.11 47 0
      라이누 루미 썬볼을 막는 빠밤을 죽이는 공익을 죽이는메카덱
      ㅇo  2021.04.11 46 0
      이번주 퀸공익 쓰기 힘들거같은데 [1]
      셰이브  2021.04.11 75 0
      아직까지 업지수 안나와서 다행이지ㅋㅋㅋ [1]
      ㅇㅇ (115.140) 2021.04.11 51 0
      함선강간덱으로 간다 [3]
      daddycat  2021.04.11 80 0
      응디탁은 언급없노 [3]
      누르망디  2021.04.11 82 0
      업밴 무지성인 꼴 보아하니 조만간 리플킹 업도 볼 확률있겠다
      주가네_마파산적꼬치_본점  2021.04.11 21 0
      잠깐 존나이상하네 진지하게 물어봄 [6]
      ㅇㅇ (110.9) 2021.04.11 77 0
      응디탁 루미만나서 이긴적이 없는데
      알레아  2021.04.11 33 0
      "육익" 컨소장 잇음? [21]
      카린임  2021.04.11 1822 70
      1코 루미?
      MMT  2021.04.11 35 0
      건틀렛 이번주 건 예상
      랑향  2021.04.11 81 0
      에스타크는 또 업이네
      ㅇㅇ  2021.04.11 30 0
      이번주 메카덱 못막을듯 [1]
      poing  2021.04.11 57 0
      건틀렛 미나토2밴이면
      캬르릉  2021.04.11 48 0
      그냥 라이누 썬볼도 같이 업하지 그랬냐 [4]
      한우쟝  2021.04.11 53 0
      리벤은 뭔데 1밴을 먹냐 [1]
      uid136369  2021.04.11 49 0
      난 공익퀸보다 메카랑 루미가 걱정되는데
      서피스러버  2021.04.11 52 0
      전체글 개념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 21-04-11 15:12
      핫딜 채널
      06-22 07:48 카이로 소프트 30주년 기념 할인 번들 Vol. 1~5 (9,120원/무료) 06-22 08:41 스프린트 에너지 4종 120캔 (24,000원/무료) 06-22 07:19 닌텐도 스위치2 포코피아 세트 (718,000원/무료) 06-22 07:33 켈로그 아몬드 푸레이크 시리얼 600g 2개 (8,980원/무료) 06-22 07:05 필립스 전자동 커피 에스프레소머신 라떼클래식 EP1220/19 (279,500원/무료)
      이 채널의 개념글
      06-22 05:14 웨딩 모르스 기억남?? 06-22 05:36 농예하 06-22 05:04 수영복 마왕님들( 에델 로자리아 세라펠) 06-22 03:39 지아 옷 입은 크리스 06-22 03:43 이런 바니걸도 관심 있으신가요
      arca.live  1
      • Live v2 (2d2f7a55)
      • Operado por umanle S.R.L.
      •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
      HELP
      • Ads
      • Contáctenos
      • POLÍTICA DE PRIVACIDAD Y REGLAS DE USO
      Application
      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
      단축키 도움말
      사이트에서
      1 ~ 0
      구독 채널 바로가기
      R
      새로고침
      ?
      단축키 도움말
      T
      맨 위로
      W
      글 작성
      B
      채널 이동
      게시글에서
      A
      이전 글
      S
      다음 글
      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