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전당3 룸3 정병올거같다 넘버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43 작성일 2021-04-11 15:12:38 https://arca.live/b/counterside/24328953 씨팔 레지나 저씨발년 거르지 말걸 디펜더 금지라서 세라펠도 못쓰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저티어는 유나 많이썼음 탑솔 2021.04.11 81 0 건틀렛 퀸공익 노밴 실화냐고ㅋㅋ [3] 5648 2021.04.11 151 0 건틀렛 미나토 리벳 이 새끼들이 밴 안 먹었으면 그 자리에 나유빈퀸 있을 듯 [1] ㅇㅇ (58.121) 2021.04.11 120 0 근데 골드구간에는 무지성 각유나 존나많았음 진짜로 [1] Q3 2021.04.11 92 0 야 근데 진정하고 들어봐 이번주처럼 무지성 퀸은 오히려 보기힘듬 [1] 금지어다 2021.04.11 86 0 구관총 110 찍음 [3] Edge 2021.04.11 89 1 하위권엔 각유빈 얼마 없어서 그렇다친다고 하고 [3] ㅇㅇ 2021.04.11 65 0 왜 나는 채용권 안줘???? [3] 풋잡장인레오나 2021.04.11 53 0 이번주 없으면 병신되는 캐릭 예상해봄 [2] 구관조리병 2021.04.11 121 0 SSR업은 진짜 없으면 존나 꼽겠네 [1] 김유동 2021.04.11 57 0 응디탁 템 뭐줌? [2] 학점대폭발 2021.04.11 54 0 건틀렛 선생님들 이번주 퀸 못쓰신다구요 [4] 랑향 2021.04.11 137 0 골드가 사람이 많긴 한가봐. 골딱 기준 유나 진짜 많았음 [6] 에시온 2021.04.11 109 0 각유나 은근많이보이던데 [2] 폴리네시아 2021.04.11 54 0 애스타크 5455 찍어놨는데 [5] 타다노 2021.04.11 85 0 난 테러덱 주간이 제일싫어 [6] poing 2021.04.11 90 0 여러분 공익퀸은 안전합니다 [1] 스트로베리샤베트 2021.04.11 55 -2 ✋질문 기채권 한번에 10연차 돌려 아님 단챠 하나하나씩 할까? [2] 오루카 2021.04.11 81 0 이번주 테러덱이 먹을거같은데 RH 2021.04.11 44 0 건틀렛 밴픽 2,3주전 통계 기준으로 하는거임? [3] Mordrad 2021.04.11 60 0 찍먹중인데 이 게임 하지 못할 정도로 팅기는데 [9] ㅇㅇ 2021.04.11 121 0 각유나 보다 공익퀸라펠이 배는 보인거같은데 [3] ㅈㅇㅈㅎ 2021.04.11 69 0 근데 뉴오하이오가 벤 먹을정도면 공익 퀸 세라펠도 벤 먹어야 하는데 [3] ㅇo 2021.04.11 103 2 전당3 룸3 정병올거같다 넘버걸 2021.04.11 43 0 루미 업 너무좋네 엌ㅋㅋㅋ행복해 [4] 오새린 2021.04.11 103 0 업스타크도 은근 꿀빠는놈 아님? [3] 뷰룻 2021.04.11 99 0 솔붕이들 불쌍해 ㅇㅇ 2021.04.11 28 0 베로니카 스킬컷씬 넣어주면 안됨? 밀가스트 2021.04.11 48 0 이수연 써보고 싶은데 퀸 아직도 노밴이네 십 ㅋㅋ 불지옥카사 2021.04.11 39 0 업밴 돌았노 탑솔 2021.04.11 17 0 완장 집빌콘 재밌을거 같았는데 [4] 냉동망고 2021.04.11 49 0 건틀렛 에스타크 업인거 생각해보니까 무섭네? [4] ahffk 2021.04.11 190 0 건틀렛 아 테러덱은 업 안돼야 굴리기 편한데 ㅇㅇ (119.207) 2021.04.11 64 0 족쇄가 걸린다는건 어떤 느낌이지? ㅇㅇ 2021.04.11 36 0 건틀렛 업밴 실화냐 Enduring 2021.04.11 67 0 시작하고 업3개만 박혀도 질식하겠다 ㅇㅇ 2021.04.11 47 0 건틀렛 애기수연넣고 건모나 연타해야지 중국몽죄인 2021.04.11 43 0 라이노덱 보이려나 ㅇㅇ 2021.04.11 25 0 현재 상황 이거 맞냐 [1] 밥은먹고다니냐 2021.04.11 114 0 근데 나공익퀸이 노벤인데 왜유나가 벤임? [7] 키쎈 2021.04.11 141 0 빨리 어채겜해줘 ㅇㅇ 2021.04.11 17 0 퀸 사람들 많이 쓰고 쥰내 센데 ㅇㅇ (59.26) 2021.04.11 51 0 이번주 테러덱의 재림이냐 ㅇㅇ 2021.04.11 23 0 기채뽑에서 쓰알 두개 뽑았다 비추나 박고가라 ㅋㅋㅋ [5] BeadyEye 2021.04.11 64 -4 진짜씨발 메카한테 80/40달린 캐릭 언제나오냐? [1] 황산벌의계백 2021.04.11 61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4-11 15: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