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폿 코어가 다 뒤진데다


뎀감주는 함선 죄다 밴먹고


루미 업에 엔터 노밴인데


퀸이 왜 나오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함선 밴 저꼴이면 엔터 1스에 나이트만 떨궈도


퀸 조질수있음